이달의 신제품은 보란 듯 각자의 개성을 뽐낸다. 신박한 컬러와 텍스처, 눈길을 사로잡는 패키지, 환상의 궁합 키트까지. 유독 탐나는 아이템이 많은 12월이다. 

LIP

1 에르메스 뷰티ㅣ루즈 에르메스 매트 립스틱 루즈 그르나 81 리미티드 에디션
#입술의변신 #다채로운빛
레드와 바이올렛이 섞인 컬러의 립스틱. 오묘한 광택이 도는 메탈릭 터치가 더해져 입술이 신비로워 보인다. 3.5g 10만1천원.

2 클라랑스ㅣ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립 컴포트 오일 #퍼플
#겨울철필수템 #탱글탱글입술
립 케어와 아로마테라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립 오일. 로즈, 호호바, 헤이즐넛 오일이 입술에 촉촉함을 더하고 은은한 라벤더 향이 기분을 편안하게 해준다. 7ml 3만5천원대.
EDITOR’S COMMENT 겨울철에는 오일이 필수! 역시 믿고 쓰는 클라랑스의 립 오일이다. 유리알 같은 광택, 편안한 사용감까지 마음에 쏙 든다.

3 VDLㅣ립스테인 멜티드 샤인 #01 자레드
#봄웜톤추천 #형광등립스틱
체온에 반응해 입술에 녹아들며 쫀쫀하게 밀착된다. 샤인 필름 레이어링 성분이 주름 사이를 메우기 때문에 유리알처럼 빛나는 광택이 된다. 2.5g 2만5천원.

 

EYE

1 릴리바이레드ㅣ서바이벌 펜라이너 #01 애쉬블랙
#꾸안꾸아이라인 #원래내눈처럼
붉은 기를 뺀 애쉬 톤 컬러가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눈매가 더욱 그윽해진다. 내추럴 메이크업을 즐기거나 또렷한 아이라인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추천. 1g 1만1천원.

2 메이크업포에버ㅣ아쿠아 레지스트 컬러 잉크-홀리데이 리미티드 쉐이드 #12 듀오 크롬
#홀리데이룩 #포인트컬러
화려하고 과감한 파티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줄 메탈릭 아이라이너. 멀티 프루프 기능을 갖췄다. 2ml 3만6천원.

3 쏘내추럴ㅣ코팅 픽스 아이라이너 #02 우드 브라운
#비건아이라이너 #잘빠졌어요
부드러운 젤 제형 덕에 아이라인을 끊김 없이 부드럽고 매끄럽게 그릴 수 있다. 1.5mm의 슬림한 두께로 날렵한 눈꼬리를 그리기에도 제격이다. 0.08g 1만2천원.

4 나스ㅣ스타게이즈 아이섀도우 팔레트
#별빛가득패키지 #활용도갑
데일리 룩을 위한 뉴트럴 컬러부터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팝한 컬러까지 다채롭게 담았다. 이 팔레트 하나면 아이 메이크업 끝! 12g 7만9천원대.

5 겔랑ㅣ홀리데이 아이 젤 글로스 로즈 골드
#마법같은크리스마스 #빛을머금은얼굴
아이섀도나 립스틱 위에 덧바르면 촉촉한 글로우 메이크업으로 변신 완료. 여기에 골드 펄 피그먼트가 담겨 있어 눈가와 입술에 무지갯빛 광채를 더할 수 있다. 4g 5만8천원.
EDITOR’S COMMENT 한 끗을 더해주는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바로 이거다. 게다가 이번 시즌 트렌드인 듀이 스킨과도 찰떡궁합을 이룬다. 다양한 섀도와 매치하면서 꿀조합을 찾아보자!

6 힌스ㅣ뉴 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07 인 원더랜드
#텍스처맛집 #다채로운피니시
도시 속 일루미네이션의 빛과 색에서 영감을 얻은 색과 텍스처로 가득한 팔레트. 퍼플과 베이지 브라운 계열 컬러 구성으로, 투명하고 맑게 발색된다. 9.8g 3만9천원.

7 톰 포드 뷰티ㅣ2022 쏠레이 네쥐 아이 컬러 쿼드 #샬레 러스트
#새하얀겨울 #차르르펄
톰 포드 뷰티의 아이코닉 팔레트가 겨울철 아이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로 변신했다. 6g 12만5천원대.

8 에스쁘아ㅣ2022 F/W 룩북 팔레트: 도화자개
#도화메이크업 #한정판디자인
러블리한 복숭앗빛 섀도와 블러셔를 담아 도화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한국 전통 자개장을 모티프로 한 패키지에 담겨 있다. 7.8g 3만5천원.

9 안나수이ㅣ메이크업 팔레트 #판타스틱&드리미
#쿨톤팔레트 #독보적컬러
한밤중의 회전목마에서 영감 받은 컬러와 진줏빛 펄을 담은 섀도, 블러셔, 하이라이터로 구성한 팔레트. 14g 7만원대.

 

BASE

1 샬롯 틸버리ㅣ필로우 토크 뷰티파잉 페이스 팔레트 #필로우 토크 페어-미디엄
#유리광글로우 #블러효과
하이라이터, 블러시를 한데 담았다. 글로우 부스터를 함유해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된다. 15.2g 9만5천원.

2 데코르테ㅣ페이스 파우더 마르셀 반더스 컬렉션 2022
#꽃의여정 #새옷입었어요
해마다 새로운 콘셉트의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페이스 파우더. 올해는 나침반과 꽃을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형상화했다. 18g×2개 29만원대.

3 3CEㅣ스킨 핏 커버 리퀴드 컨실러 #화이트
#얼굴을밝혀요 #톤업그잡채
칙칙한 피부 톤을 단숨에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 컬러 컨실러.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하이라이터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4.3g 1만7천원.
EDITOR’S COMMENT 콧대와 광대, 입술과 눈썹산에 살짝 바르면 입체감이 자연스럽게 살아난다. 하이라이터의 과한 펄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듯!

4 지방시 뷰티ㅣ윈터 드림 캡슐 컬렉션 프리즘 리브르 루스 파우더 N°12 #르미에 폴레르
#메탈릭케이스 #소장각
핑크, 라일락, 바이올렛, 오렌지 컬러 파우더가 어우러지며 피부 톤을 보정하고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9g 9만6천원대.

5 맥ㅣ스튜디오 래디언스 모이스처라이징+일루미네이팅 실키 프라이머
#피부결실화? #광채프라이머
피부에 바르는 순간 터지는 수분감이 느껴진다. 동시에 피부 결을 정돈하고 쫀쫀하게 잡아줘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기 좋은 밑바탕을 만들어준다. 30ml 5만4천원대.
EDITOR’S COMMENT 평소 메이크업 지속력이 고민이었다면 꼭 사용해볼 것! 사용한 날과 그렇지 않은 날이 확실히 다르다. 안에서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수분광은 덤이다.

6 폴앤조 보떼ㅣ일루미네이팅 루스 파우더 리미티드 #001 샤이니 핑크
#복숭아피부 #집사픽패키지
라벤더 펄이 담겨 있어 피부 톤이 한결 화사해지고, 블렌딩 파우더가 땀과 피지를 흡수한다. 6g 6만1천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