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제법 거리에도 연말의 기운이 가득한데요. 그 기쁨을 배가시켜줄 홀리데이 이슈들을 공유합니다.

티파니 x 앤디워홀 리미티드 에디션

“크리스마스 바로 다음 날이 되면 나는 티파니의 Jhon Loring을 위해 내년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고 있었다.”(앤디워홀 다이어리 중) 앤디워홀이 가장 주목받던 시기인 1950-60년대, 티파니는 그에게 매 해 홀리데이 카드 제작을 의뢰했습니다. 올해 홀리데이 에디션은 당시 만들어진 이미지들을 재해석해 완성됐는데요. 즐겁고 행복한 기운이 가득한 홈 & 액세서리 컬렉션을 리미티드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랑스러운 에디션을 기념하기 위해 티파니 코리아와 강남 신세계 백화점이 준비한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백화점 외부 파사드는 앤디워홀의 시그너처 이미지로 화려하게 수놓았으며, 이번 에디션은 강남 신세계 백화점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발렌티노, 2022 파티 컬렉션

발렌티노

올해의 파티퀸 자리를 꿈꾼다면 발렌티노의 파티 컬렉션을 눈여겨보세요.  화려한 옐로우 골드를 베이스로 퍼플, 에메랄드, 그린 등을 더해 빛의 움직임을 글래머러스하게 표현해냈습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념하며 준비된 이벤트들도 놓치지마시길. 발렌티노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서는 원하는 제품과 문구를 선택해 나만의 월페이퍼를 만들어볼 수 있으며, 부티크에서는 개인의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한 기프팅 큐레이션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답니다.

로에베, 홀리데이 기프팅 캠페인

로에베의 섬세한 장인 정신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홀리데이 컬렉션은 놓칠 수 없는 반가운 이벤트죠. 올해의 홀리데이 기프트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컬러와 공예 기법을 예찬하고 있습니다. 수작업으로 속을 채운 토트백, 정교한 장식이 돋보이는 브레이슬릿 파우치, 경쾌한 기운으로 가득 찬 컬러풀한 머플러 등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컬렉션이 준비돼있죠. 소중한 이를 위해 혹은 스스로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로에베의 기프팅 캠페인을 눈여겨보세요.

루이비통, 홀리데이 시즌 쇼윈도

홀리데이 무드를 한껏 담은 쇼윈도를 구경하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연말의 빅 재미중 하나죠. 루이비통은 올해 레고 공인 작가와의 협업으로 전 세계 매장의 쇼윈도와 디스플레이를 장식했습니다. 레고를 활용한 다채로운 쇼윈도는 2023년 1월1일까지 유지될 예정. 뿐만 아니라 루이비통의 마스코트인 비비엔이 루이비통 메종 서울을 방문하는 모습을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또한 공개됐는데요. 비비엔은 서울 외에도 도쿄, 뉴욕 등 세계 곳곳의 루이비통 메종을 방문할 예정이니 가장 좋아하는 도시를 골라서 소장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