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2022 카타르 월드컵이 개막했습니다! 대한민국의 상대는 우루과이로 오는 24(이하 한국시간)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이어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단붉은악마 월드컵 거리 응원을 하기 위해 서울시에 광화문 광장에서 사용 허가 신청을 제출했고 현재 승인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같이 함성 지르며 응원하는 것도 좋지만 12월의 야외 거리 응원은 상당히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쾌적한 실내에서 맥주와 함께 경기를 관람하기 좋은 축구 5곳을 소개합니다. 대형 스크린과 치맥은 !

 

봉황당

축덕들의 성지로 소문난 연남동 축구 전문 봉황당. 리버풀 소품들로 가득해 리버풀의 작은 박물관이라도 해도 과언이 아닌 곳으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소등이 경기 관람에 집중하기 좋으며 경기 시간에 따라 연장 영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23 24

 

아폴로포차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아폴로포차. 대형 스크린을 보유한 곳으로 단체로 예약해 관람하기 좋은 곳이죠. 식사부터 안주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갓성비를 자랑하는 옛날 팥빙수도 잊지 ! 한국이 승리 소주 1병을 무료 제공한다고 하니 서둘러 예약해보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11 12

 

성수맥주


성수에서 가장 대형 스크린이 설치된 스포츠 , 성수맥주를 소개합니다. 30 가지의 생맥주를 다양하게 즐길 있는 곳으로 맥주와 함께하기 좋은 안주도 다양합니다. 열기로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경기 관람을 하고 싶다면 당장 이곳으로 예약할 것을 추천!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69 

 

코키펍


유럽 펍을 연상시키는 홍대 부근에 위치한 코키펍. 코로나 팬더믹 이전에는 외국인 방문객이 많았을 정도로 핫한 축구 펍입니다. 이곳은 그레이비소스가 뿌려진 치킨텐더가 토핑으로 올라간 감자튀김과 크리미한 거품에 시나몬 가루가 듬뿍 뿌려진 코젤 다크가 인기 메뉴입니다.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서 경기 관람을 하고 싶다면 적극 추천!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 19-8

 

엘라

브런치와 펍을 함께 즐길 있는 강남 맛집 엘라. 넓고 쾌적한 실내에 대형 스크린까지 구비돼 축구 관람하기도 제격인 곳이죠문의가 많아 예약은 불가하고 선착순대로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