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부는 날, 가을 패션의 정석
이번주 뭐입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으로 알아보는 11월 둘째 주 기온별 날씨별 옷차림 가이드
월) 7° /15°, 든든한 퍼 집업 재킷
비가 내려 쌀쌀한 월요일. 트와이스 쯔위의 스타일링을 따라 옷장에서 요즘같은 날씨에 딱인 집업 재킷을 꺼내보세요. 쯔위처럼 퍼가 덧대어진 집업 재킷이라면 보온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어 더 좋죠. 아우터를 든든하게 입었다면 이너는 크롭탑을 입어 살짝 멋을 부려볼까요? 그래도 배꼽은 드러나지 않게 하이웨스트 진을 입어주는 것을 추천해요.
화) 9° /17°, 체크 재킷 & 스커트 셋업
김예원은 체크 패턴 위에 벨벳으로 포인트를 준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입고 포즈를 취했습니다. 플랫폼 슈즈와 니하이 삭스도 함께 매치해 러블리한 매력도 뽐냈는데요. 이제는 가을의 막바지에 다다른 것 같은 요즘, 저녁엔 쌀쌀해질 수 있으니 이너로는 도톰한 니트를 입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수) 7° /16°, 가을의 꽃 데님
두께감이 있는 집업 스웨트셔츠 위에 데님 재킷을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인 김설희. 아이보리 컬러의 팬츠와 크로스로 맨 가방까지 더해지니 자유로운 스트릿 느낌도 나는데요. 수요일엔 하루종일 구름 많은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보이니 아우터를 단단히 여미고 다니는 게 좋겠어요.
목) 9° /17°, 볼캡으로 파리지앵 패션
기은세는 오버사이즈 숏재킷과 스트라이프 터틀넥, 와이드팬츠로 센스있는 파리지앵 패션을 완성했네요. 선선한 요즘 날씨와도 잘 어울리는 분위기의 스타일링인데요. 파리 분위기를 내는데에 한 몫을 한 것은 아무래도 트위드 소재의 볼캡이 아닐까요? 볼캡 대신 베레모를 선택해도 위트있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요.
금) 10° /19°, 싱글코트와 스커트
어느새 부츠를 꺼내 신을 계절이 왔네요. 오늘은 비교적 다른날보다는 오전 오후 기온이 높아 살짝 따뜻할 예정이지만 짧은 기장의 스커트를 입을 예정이라면 높이 올라오는 부츠를 신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놓치지마세요. 아직은 롱코트를 꺼내 입기보다는 엉덩이를 덮을 정도 길이의 얇은 두께의 코트로 멋을 내는 정도로 만족하자구요. 곧 코트의 계절이 올 것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