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LONG & SHINY HAIR

찰랑찰랑한 긴 생머리가 다시 유행의 중심에 섰다. 윤기 있게 정돈된 머릿결 연출하는 법.

요즘 대세, 긴 생머리

지금 가장 주목할 헤어 트렌드를 하나 꼽으라면, 단연 ‘찰랑이는 긴 생머리’ 아닐까? 눈이 시리게 찬란했던 각종 컬러와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을 뒤로하고 긴 생머리가 다시 유행하고 있다. 긴 생머리 트렌드를 정점에 올려놓은 건 혜성처럼 등장한 ‘괴물 신인’ 뉴진스다. 생머리는 청순함을 대표하는 진부한 헤어스타일이라는 고정관념을 깨준 것. 이들을 보고 있으면 염색 없이 내추럴한 헤어가 오히려 더 세련돼 보이기도 한다. 긴 생머리의 핵심은 윤기 나는 건강한 모발이다. 상상해보자. 허리춤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해 보인다면? 갈라지고 정돈되지 않아 산발적으로 뻗쳐 있다면? 여름내 염색과 파마로 손상된 머릿결로는 뉴진스처럼 청량하고 톡톡 튀는 긴 생머리의 매력을 뽐낼 수 없다. 긴 생머리가 탐난다면 먼저 손상된 모발 관리부터 해야 한다.

 

모레모의 헤어 샴푸 미라클 2X 480ml 2만6천원.

두 배로 부드러운 머릿결 

찰랑이는 머릿결은 대가 없이 쉽게 얻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결코 그렇지 않다. 관리하지 않은 모발은 금방 들통나버린다. 탈색과 펌으로 한번 손상을 겪은 모발이라면 더 그렇다. 최근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에 대한 로망이 되살아나면서, 자연스레 부드럽고 유연한 모발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모레모의 ‘헤어 샴푸 미라클 2X’는 이런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수분감이 풍부해 모발 드라이 후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머리카락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헤어 트리트먼트 미라클 2X’의 깊고 진한 영양감을 그대로 담아 탄생한 샴푸로 손상모를 집중 관리해준다. 만약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각종 제품을 섭렵해 사용 중인데도, 꾸준한 모발 개선 효과가 느껴지지 않는다면 샴푸 단계부터 관리 방법을 바꿔보면 어떨까? ‘헤어 샴푸 미라클 2X’는 단백질 리포좀, 큐티클 본딩, 미셀라 공법을 적용해 갈라지고 끊어진 모발 상태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도록 돕는다. 잦은 염색과 펌으로 모발이 상했거나 매일 스타일링 기기를 사용한다면 모발 개선 효과를 더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을 것. 샴푸 직후 ‘미라클 2X’ 라인의 트리트먼트와 헤어 오일 순으로 사용하면 빈틈없는 손상모 케어를 통해 두 배로 부드러운 모발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이상 값비싼 헤어 숍 시술을 받지 않아도, 몇 시간을 공들여 관리하지 않아도 괜찮다. 일상적인 홈케어만으로도 갓벽한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으니까! 

EDITOR’S COMMENT
“탈색으로 인한 손상모가 고민이었는데, 어떤 제품도 일시적 효과를 볼 뿐 근본 해결책이 되지 못했다. 하지만 모레모의 ‘헤어 샴푸 미라클 2X’는 샴푸만으로도 모발이 촉촉하고 부들부들해진다. 모발이 품은 영양감과 힘이 느껴지고 윤기가 흐른다. 손상 모발에 대한 답을 얻고 싶다면, ‘미라클 2X’ 라인의 힘을 빌려볼 것! ”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1 모레모의 헤어 트리트먼트 미라클 2X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 7종이 모발 속 깊은 곳까지 영양감을 가득 채운다. 480ml 3만9천원.
2 모레모의 헤어 오일 미라클 2X 식물성 오일을 배합한 포뮬러가 부스스한 모발을 보기 좋게 정리한다. 100ml 1만9천원.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