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귀하고 아름다운 것들로 가득했던 <2022 얼루어 뷰티 페어>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 광장에서 열린 <2022 얼루어 뷰티 페어>! 9월 16일, 17일 양일간 아름다운 것들로 가득 찬 마켓으로 꾸며졌던 뷰티 페어의 다채로운 부스를 소개합니다.
코어부터 탄탄하게 리프트 업!
THE RAPUEZ
더 라퓨즈는 피부 표면뿐 아니라, 피부 깊숙한 고민 부위부터 피부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높여주는데 포커싱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알쓰리 코어 리프트 더블 세럼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과 침투력이 높은 전달제의 비율을 4:1로 배합해 피부 코어부터 탄탄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브랜드의 시그너처 제품이다. 더 라퓨즈의 부스에서는 포토부스 인증샷 이벤트부터 흥미로운 룰렛 이벤트까지 더 라퓨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하루가 다르게 늘어가는 피부 탄력 고민을 스마트하게 케어해줄 더 라퓨즈의 진화된 리프팅 솔루션으로 내일이 더 어려지는 매직을 경험해보길.
시각과 후각을 자극하는 향수 컬렉션
VERSACE
화려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보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베르사체의 향수 컬렉션. 베르사체의 부스에서는 경쾌하고 발랄한 무드 속에 포근한 머스크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베르사체 뿌르 팜므 딜런 터쿠아즈와 풍성한 플로럴 향과 매혹적인 머스크 향이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베르사체 뿌르 팜므 딜런 블루의 향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펼쳐졌다. 시그너처 2종 미니 샘플 키트 증정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센슈얼한 베르사체의 향수를 일상에서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잔잔한 바람이 부는 가을의 베르사체 부스는 블루빛 향기로 가득 찼다.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피부의 시작
BRINGBACK
더욱 진화된 EGF 솔루션을 내세우며 등장한 브랜드, 브링백은 일 년에 한 번 아름답게 만개하는 벚꽃의 놀라운 에너지를 담아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케어를 선사한다. 체리블라썸 라인의 블레미쉬 8GF 세럼은 피부에 생긴 흔적을 깔끔하고 맑게 케어해주는 벚꽃 잡티 세럼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시그너처 제품이다. 브링백의 부스에서는 브링백의 제품과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인 나티스의 립과 쿠션을 직접 테스팅 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으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3초 타투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웰컴 투 빌리프 유니버스
BELIF
피부에 순하고 확실한 효과를 선사하는 트루 허브 성분의 힘을 스킨케어에 담아낸 빌리프. 동물 실험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하고 재활용이 용이한 패키지를 적용해 지속 가능한 클린 뷰티를 실천하는 모습이 돋보이는 브랜드다. 빌리프 부스에는 빌리와 던컨 박사의 등신대가 많은 빌리버들을 환영했다. 폭탄 크림 듀오로도 유명한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테스팅 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으며 빌리프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100% 당첨을 보장하는 뽑기 이벤트로 빌리프의 시그너처 제품을 제공했다.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솔루션
CENTELLIAN24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토털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하는 센텔리안24. 대표 제품 더 마데카 크림은 이번 시즌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최다로 함유해 더욱 강력해진 병풀 에너지를 선사한다. 센텔리안24 부스는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이 올인원 크림을 만나기 위한 참가자들로 가득 찼다.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공식 브랜드 스토어 찜을 완료 후 뽑기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맑고 투명하게 시작하는 기분 좋은 아침
SEEDBEE
하루를 마무리하는 클렌징은 누구보다 공들이지만, 화장기 없는 맨얼굴로 맞이하는 아침세안은 소홀하기 마련이다. 씨드비는 하루의 피부 컨디션을 좌우하는 아침세안에 포커싱한 이슬비누를 선보였다. 99% 생분해되는 투명한 약산성 비누로 식물성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담아 피부에 순하고 개운한 자극이 적은 클렌징을 선사한다. 씨드비 부스에서는 생소한 이슬비누를 접해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와 꽝 없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흥미를 끌었다. 그뿐 아니라 활기찬 뷰티페어의 현장을 담아낼 수 있는 영수증 사진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추억을 기록했다.
순하고 부드러운 비건 생리대
I’m O
가만히 있어도 예민함이 밀려오는 생리 기간 늘 함께 하는 생리대. 아임오는 ‘자연에 더 가깝게, 피부에 더 부드럽게’라는 슬로건처럼 생리 기간 동안 한없이 예민한 피부에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고 환경까지 고려한 비건 생리대를 탄생시켰다. 100% 천연 흡수 소재로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사용 후 분해가 용이한 식물 유래 탑 시트를 적용해 환경 부담까지 덜어냈다. 아임오 부스에서는 가격대가 높은 생필품인 생리대를 반값에 만날 수 있는 50% 쿠폰 제공 이벤트와 100% 당첨 뽑기 이벤트를 통해 아임오 비건 생리대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렸다.
오랜 시간 공들여 최상의 원료로 완성한 뷰티
CARENOLOGY
오랜 시간 동안 끊임없는 제품 연구와 개발, 그리고 최상의 원료로 격이 다른 스킨케어를 펼쳐내는 케어놀로지. 케어놀로지의 부스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모로코 블루탄지에서 찾아낸 진귀한 원료로 완성한 리블루 라인이다. 그중 나이트 페이셜 오일은 블루탄지 오일 함유량이 가장 많은 제품으로 낮 동안 쌓인 피부 피로와 자극을 밤사이 건강하게 리셋해주며 무너진 피부 리듬을 되찾아준다. 현장에서는 100% 당첨 확률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리블루 라인의 파격적인 경품을 선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