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운동하고 싶을걸? 예쁜 경치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곳 5 

 

유어필라테스237
한남동에 위치한 남산 맛집, 유어필라테스237. 깔끔하고 무드 있는 인테리어까지 완벽하게 갖춰 힐링이 절로 되는 공간입니다. 소규모 레슨만 진행되는 곳으로 꼼꼼하고 체계적인 가르침이 필요하다면 적극 추천! 상담은 무료이니 지금 바로 문의해보길.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4 39, 6

 

에이와 성수
성수동에서 핫한 요가센터, 에이와 성수를 소개합니다. 통창 너머 보이는 푸릇푸릇한 나무들을 바라보며 요가와 필라테스를 즐길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퀄리티 좋은 수업들로 탄탄하게 구성돼 있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커리큘럼을 확인해보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 49

 

르봄 필라테스
남한산성이 보이는 뷰에서 프라이빗한 필라테스 수업을 받고 싶다면? 하남시에 위치한 르봄 필라테스를 추천합니다. 여배우가 다닐 것만 같은 예쁜 공간으로 기분 전환에도 제격!
주소: 경기 하남시 위례학암로 18 가하프라자, 7 703

 

웰니스 K
국제갤러리에서 만든 피트니스센터, 웰니스 K. 갤러리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테리어를 갖춘 곳으로 요가와 명상, 피트니스 프로그램도 다양합니다. 경복궁과 인왕산의 경관을 맘껏 만끽하며 운동할 있단 것이 가장 매력!
주소: 서울 종로구 삼청로 54, 3

 

정선 파크로쉬
강원도 정선의 어느 산자락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 산속에서 고즈넉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인 곳입니다. 특히 이곳은 요가와 명상 퀄리티 높은 웰니스 프로그램들이 다양해 더욱 인기가 많은데요.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산의 정기를 맘껏 받으며 운동을 즐길 있는 야외 공간이 마련돼 있습니다.
주소: 강원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