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한 브랜딩, 양질의 제품력, 사회에 미치는 선한 영향력까지 모두 갖춰 MZ세대를 과몰입하게 만든 찐 뷰티템은 무엇일까? 이 기사에 나온 매력적인 제품을 <얼루어 x SSG 뷰티 기획전>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득템할 수 있어요. MZ 독자의 현명하고 알뜰한 소비를 위해 <얼루어>가 준비한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 ALLURE x SSG 뷰티 기획전>

– 9/26 (월) ~ 10/2 (일) 일주일간
– SSG.COM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에서
– 특별 할인 및 풍성한 혜택까지!

 

3CE

{ ZEALOUS POINT FOR MZ }
– 나만의 정체성을 찾는 독보적인 스토리텔링
– 분위기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위한 컬러 12가지
– 유니크한 디자인의 틴티드 프레임 패키지

나만의 정체성을 찾는 여정

MZ세대에게 제품력만큼 중요한 것이 브랜드의 독창성이다. 차별화한 콘셉트와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에 묘하게 끌리는 것. 3CE의 ‘뉴 테이크’ 컬렉션은 그런 매력을 갖췄다. 유무형의 키워드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TAKE 1 개성’, ‘TAKE 2 소재’, ‘TAKE 3 시간·과정’이라는 개별적 이야기를 담았으며, 각TAKE는 그와 어울리는 섀도 팔레트, 블러셔로 구성했다. 그중 시간·과정을 뜻하는 ‘TAKE 3’는 파노라마처럼 이어지는 시간의 흐름을 나타낸다. 모션의 단계별 잔상을 표현하기 위해 점진적으로 진해지는 12색 섀도 팔레트 ‘뉴 테이크 아이섀도 팔레트 #MOTION FRAME’과 블러셔 2종을 내세웠다. 실용적인 핑크, 브라운 컬러 조합의 섀도 팔레트는 손쉬운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하도록 돕고, 피치와 핑크 컬러 블러셔는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 어디서도 본 적 없는 3CE만의 메이크업 세계관을 통해 특별한 정체성을 발견해보면 어떨까?

EDITOR’S COMMENT

“상상을 통해 또 다른 정체성을 만드는, 이런 무한한 세계관이야말로 MZ세대가 원하는 스토리텔링이 아닐까? 시간의 흐름을 점진적 컬러로 표현한 것에 놀랐고, 12가지 컬러 모두 실용성이 높아 다시 한번 놀랐다. 가벼운 음영 컬러부터 브로우, 아이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는 짙은 컬러까지 이 팔레트 하나면 문제없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Te’

{ ZEALOUS POINT FOR MZ }
– 기본에 충실한 양질의 SPF35 선케어
– 덧발라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는 가벼운 발림성
– 자꾸만 꺼내고 싶은 유니크한 패키지

태양을 사랑하고 햇살을 즐기는 선케어

자기 관리에 열정적인 MZ세대가 지금 푹 빠진 건 아웃도어 스포츠다. 골프, 테니스 등 탁 트인 공간에서 즐기는 운동이 또 하나의 휴식이자 힐링인 셈. Te’는 이런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선케어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시도한다. 태양을 무조건 피하기보다는 햇살을 누리고 사랑하자는 모토를 담았다. 중요한 건 높은 SPF 지수가 아닌 자주 덧바르는 것이라는 점에서 착안, 유해 성분을 줄인 적당한 차단력의 SPF35 자외선 차단제를 만들었다. ‘초록 35’ 선 쿠션은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톤업이 특징이다. 또 정제수 대신 담은 콤부차 추출물이 항산화 기능을 해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를 개선한다. ‘하양 35’ 선크림은 톤업이 없는 모든 피부용과 톤업이 있는 건성용, 지성용 3종으로 출시해 피부 타입별 맞춤 선케어를 돕는다. 끊임없이 내리쬐는 태양을 피할 수는 없다. 이제 햇살을 맘껏 누리고 즐기면서 선케어를 만끽할 때다.

EDITOR’S COMMENT

“야외 활동을 오래 하는 날에는 파운데이션을 건너뛰고 이 쿠션만 사용하는데, 덧발라도 깔끔하고 피부가 숨 쉬는 것처럼 가볍다. 싱그러운 초록빛 패키지라 가방 안에서도 은근히 보였으면 싶고, 괜히 한 번 더 꺼내고 싶어진다. 덕분에 어딜 가든 의식적으로 덧바르게 되고 그 시간이 기다려진다. 이게 바로 태양을 즐기는 방법인 걸까?”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PAULA’S CHOICE

{ ZEALOUS POINT FOR MZ }
– 20%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은 ‘모공쫀쫀세럼’
– 주름과 탄력까지 잡는 멀티 안티에이징
– 가볍게 스며드는 쫀쫀한 시럽 제형

가로로 넓어지고 세로로 늘어지는 모공 정복

MZ세대의 피부 고민 중 하나는 모공이다. 피지 분비에 의해 가로로 넓어지거나 탄력 저하에 의해 세로로 늘어지는 모공 변화를 모두 겪는 연령대이기 때문. 특히 자외선의 공격을 받고 피부가 처지기 시작하면 모공 케어에 힘쓰는 이들이 더 많아진다. MZ세대 사이에서 폴라초이스의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20% 트리트먼트’가 주목받는 이유다. 일명 ‘모공쫀쫀세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모공 개선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20%나 함유해 모공을 집중 케어한다. 게다가 *주름, 탄력 등 피부 노화를 부르는 징후까지 다스려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빠르게 스며드는 쫀쫀한 시럽 제형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각양각색 모공 케어는 물론, 노화를 개선하는 일당백 세럼과 함께라면 바캉스 이후에도 탄력 떨어질 틈 없는 피부를 맞기에 충분하다.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 ‘피부 노화 완화’ 인체적용시험(2020년 10월 28일~12월 25일/21명/8주 사용 후)
**BioScreen Testing Services, Inc.(2019년 8월 19일~2019년 9월 27일/53명)

EDITOR’S COMMENT

“모공 관리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한다. 덥고 습한 날씨 탓에 유독 도드라져 보이던 모공 크기가 점점 줄어 피부 결도 한결 매끈해진 느낌? 개인적으로 다른 모공 케어 제품은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 어려워 한 병을 다 비우기 힘들었는데, 유일하게 벌써 두 병째 애용 중이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VDL

{ ZEALOUS POINT FOR MZ }
– 손 안 대고 쓱싹 간편하게 완성하는 언택트 베이스
– 팝한 컬러의 멀티 유즈 리퀴드
– 비건 인증을 완료한 메이크업 콤비

나만 알고 싶은 비건 메이크업 콤비

MZ세대는 아름다움을 좇는 방식에서도 소신을 드러낸다. 매일 쓰는 화장품이 어떤 동물의 고통이 수반된 결과물은 아닌지, 성분부터 제조 과정까지 살피는 것이 요즘 세대의 사고방식. VDL의 비건 메이크업 콤비도 이런 MZ세대의 생각을 지지하며 탄생했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음은 기본,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물론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DNA를 살려 생동감 있는 컬러와 섬세한 텍스처도 잡았다. ‘부스팅 밤 스틱 파운데이션’은 내 피부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크리미한 멜팅 텍스처가 특징이다.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마친 후에는 멀티 유즈가 가능한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로 혈색을 불어넣을 것. 수분감 있는 리퀴드 타입으로 입술과 뺨, 눈가에 바르면 수채화처럼 은은한 색을 더해준다. 비건이 거창한 것은 아니다. 메이크업 제품을 비건으로 바꾸는 시도만으로도 반복된 일상에 가치를 더할 수 있다.

EDITOR’S COMMENT

“비건 메이크업이라서 감수해야 할 어떤 핸디캡도 없다는 걸 보여주는 제품 아닐까? 스틱 파운데이션은 얇게 밀착되는 벨벳 질감이 인상적이고, 스퀴즈 페인트는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맑은 색감이 매력이다. 간편한 사용법에 휴대성까지 좋아 이제 파우치 속에 없으면 불안한 아이템.”-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BIOTHERM

{ ZEALOUS POINT FOR MZ }
– 도시 노화에 맞서는 슬로에이징 입문템
– 2시간 안에 경험하는 시너지 효과
–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마무리감

믿고 쓰는 슬로에이징 듀오

안티에이징에 대한 MZ세대의 철학은 확고하다. 노화를 막는다는 마법 같은 말이 아니라 현재의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천천히 나이 드는 ‘슬로에이징’에 관심을 갖는다. 또 메이크업이 일상인 만큼 밀림 없이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호한다. 비오템의 ‘리페어 파워 듀오’는 이런 MZ세대의 니즈를 간파해 노화 속도를 늦추는 세럼과 빠른 흡수력의 크림으로 효과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은 라이프 플랑크톤™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2종 히알루론산이 겉과 속 탄력을 잡아주며, 이후 사용하는 ‘세라 리페어 장벽 강화 크림’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꾼다. 편안한 발림성을 갖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도 좋다. 두 가지의 시너지 효과로 *2시간 안에 피부 탄력, 모공, 장벽이 개선됨을 느낄 수 있을 것! 리페어 파워 듀오로 천천히, 건강하게 얼리 안티에이징을 시작해보자.
* 만 20~60세 여성 20명 대상 4주 사용 후 기기 측정 결과, 개인차 있을 수 있고 일시적일 수 있음.

EDITOR’S COMMENT

“20대가 가기 전, 안티에이징의 필요성을 느끼면서 찾은 보물 같은 아이템이다. 평소 안티에이징 제품은 특유의 과한 영양감과 묵직한 텍스처 때문에 트러블이 나서 꺼리는 편인데, 리페어 파워 듀오는 가볍게 흡수되어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도 좋다. 풍부한 수분감과 광채 덕분에 즉각적인 효과가 느껴지는 것도 장점!”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9WISHES

{ ZEALOUS POINT FOR MZ }
– 속건조 해결하는 수분 충전 꿀조합
– 탱글탱글 저자극 푸딩 텍스처
– 오래도록 유지되는 피부 겉보습 지속력

푸딩 젤이 전하는 초강력 보습

MZ세대는 자신을 위한 소비에 신중을 기한다. 자극을 최대한 줄이고 기능성은 높인 스킨케어 제품을 꼼꼼히 선별할 줄 안다. 그런 MZ세대가 선택한 건 바로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크림’이다. 수분 앰플 한 병을 그대로 담아 남다른 촉촉함이 전해지면서도 푸딩처럼 탱글탱글한 젤 제형이라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흡수된다. 정제수 대신 코코넛수를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뛰어난 유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8중 히알루론산을 더한‘하이드라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수분 충전 효과가 배가된다. 앰플 속 8중 히알루론산 안에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게 흡수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 있기 때문에 수분을 켜켜이 쌓고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막까지 형성하는 것. 폭발하는 압도적인 수분감으로 피부에는 순하고, 효과는 확실한 수분 꿀조합을 경험해보자.

EDITOR’S COMMENT

“유분 가득한 한여름이나 건조함에 몸부림치는 겨울에도 제 할 일을 거뜬히 하는 크림이다.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히 맞춰 번들거림 없이 속보습까지 책임진다. 특히 자외선을 많이 받은 날, 자기 전 팩처럼 피부에 두둑이 올리고 일어나면 열감은 사라지고 붉은 기는 싹 가신 촉촉한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