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의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라이트). 200ml 4만4천원대.
아베다의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150ml 9만1천원.

CONSUMER’S PICK AVEDA

두피도 얼굴처럼 관리하는 것이 대세! 수많은 기능성 헤어 제품이 대거 출시되는 와중에도 아베다의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라이트)는 제품력만으로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미셀라 클렌징 시스템으로 두피의 노폐물과 각질을 딥 클렌징하고, 인삼과 강황 발효 에너지, 암라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두피와 모발을 강화한다. 가벼운 텍스처라 사용감도 산뜻하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를 함께 사용하면 풍성한 헤어를 연출할 수 있고, 두피 역시 훨씬 건강해질 거다. 수많은 헤어 전문가와 뷰티 에디터가 입을 모아 추천하는 베스트 듀오다.
문의 02-3440-2905

BEST SELLING POINT }
1 프리미엄 마켓 볼륨 케어 No.1 프랜차이즈*
힘없는 모발을 풍성하게 가꿔주는 볼륨 개선 효과로 소비자의 전폭적인 애정을 받는다.
2 끊어짐에 의한 모발 감소 53% 개선**
두피의 활력을 강화하는 다양한 성분이 끊어짐에 의한 모발 감소 현상을 줄여준다.
3 천연 유래 지수 94%***
환경까지 생각하는 비건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천연 유래 지수 94%***의 성분을 담았다.

*토털 헤어 부문, 보떼 리서치 한국 마켓, 2018년 Q1~2021년 Q4(백화점 & 부티크 채널, 판매 금액 기준). 아베다 계산식은 보떼 리서치 SARL 2022년 1월 ‘한국-분기별 리테일 세일즈 리포트- Q4 2021’ 내 백화점 & 부티크 프레스티지 헤어 시장 부문 데이터에 일부 근거했습니다. (Copyrightⓒ2022 Beaute Research SARL)
**끊어짐에 의한 모발 감소 개선, 글로벌 판매 결과 1분에 3개 판매, 12주간의 인바티 어드밴스드™ 3-STEP 시스템 테스트 결과임.
***식물, 비 페트롤리움 미네랄, 물에서 유래한 성분. ISO 16128 계산 적용. 다만, 이 지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천연 화장품 기준에 따른 천연 화장품에 해당한다는 의미가 아님.

“다양한 두피 고민을 가진 모든 이들을 위한 하이엔드 샴푸. 탁월한 두피 개선과 볼륨 강화 효과로, 깐깐한 소비자의 인정을 받았다.”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