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점점 커지는 요즘같은 날씨엔 어떻게 입어야할까요? 이번주 키워드는 스웨트 셔츠! 스타들의 룩을 참고해 스웨트 셔츠로 일주일간 야무지게 스타일링 해봅시다.

월) 19° /28°, 스웨트 셔츠 + 니트 스커트

캐주얼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웨트 셔츠지만 스커트와 믹스매치하면 새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이유미처럼 핑크 니트 스커트와 핑크 미니백과 함께 연출해 레트로하면서도 귀여움을 풀장착한 초가을 패션을 완성해봅시다. 이왕 신경쓴 김에 완벽한 마지막으로 한끗을 더해줄 컬러 헤어핀을 함께 매치한다면 소녀감성까지 뽐낼 수 있을거에요.

화) 20° /28°, 스웨트 셔츠 + 미니 팬츠

빈티지한 매력의 프린팅이 장식된 스웨트 셔츠를 선택한 에스파 지젤. 미니 기장의 팬츠를 함께 매치해 언밸런스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하루종일 스웨트 셔츠를 입고 있기에는 아직 더운 날씨이니, 이너로는 크롭탑이나 긴 소매 티셔츠를 함께 매치해준다면 기온에 맞춰 여러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겠죠?

수) 20° /26°, 스웨트 셔츠 + 트레이닝 팬츠

크리스탈은 지퍼가 포인트인 스웨트 셔츠에 트레이닝 쇼츠를 함께 스타일링해 멋진 캐주얼 룩을 완성했어요. 집 근처로 가볍게 산책나가기에도 좋고 운동하기에도 제격이죠. 조금 날씨가 추워지면 트레이닝 팬츠 대신 조거 팬츠를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 톤온톤 볼캡까지 함께 연출한다면 내추럴 원마일룩 완성!

목) 20° /26°, 스웨트 셔츠 + 바이크 쇼츠

박시한 스웨트 셔츠는 바이크 쇼츠와도 찰떡 궁합을 자랑합니다. 간단하게 에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어 편리하고 착용감도 편하면서 예쁘기까지 하니까요. 블랙핑크 로제가 입은 마이크로 기장의 쫀쫀한 스판 재질 쇼츠와도 잘 어울리네요. 평소 짧다고 느껴졌던 바지도 박시한 스웨트 셔츠와 함께라면 덜 부담스럽고 트렌디한 느낌이 물씬 느껴진답니다.

금) 20° /27°, 스웨트 셔츠 + 원피스 or 블라우스

캐주얼하게만 느껴졌던 스웨트 셔츠를 좀 더 러블리하게 입고 싶다면 윤승아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카라가 돋보이는 블라우스나 원피스를 스웨트 셔츠 안에 입어 레이어드하면 사랑스러운 스웨트 셔츠 룩 완성. 특히 안에 원피스를 매치한다면 원피스가 스커트 역할까지 해주기 때문에 옷을 고르는 수고까지 덜어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