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세상 세정력으로 커뮤니티를 뒤집어 놓은 온더바디 ‘발을 씻자 풋샴푸’에 관한 모든 것!

온더바디의 ‘발을씻자 풋샴푸’가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탔습니다. 발 세정은 물론 욕실과 주방 찌든 때, 누런 땀 자국, 각종 얼룩이나 오염을 말끔히 제거해 준다는 것인데요. 커뮤니티 글에 풋샴푸를 사용해 본 이들의 간증이 더해지며 구매 대란으로까지 이어졌죠. 어떻게 이런 강력한 세정 효과를 내는지, 피부에 자극은 없을지, 브랜드 담당자에게 직접 물었습니다.

Q 이번 화제에 브랜드 반응은 어떤가요?

며칠이 지나도 식지 않는 열기를 보면서 이 기회에 제품을 적극 육성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적극적으로 온라인 행사에 참여하고, 이슈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광고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매출이 이전 대비 두배 이상 신장하게 됐죠. 이 자리를 빌어 ‘발을씻자 풋샴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Q 다른 워시 제품과는 다른 ‘발을씻자 풋샴푸’만의 특이점은 무엇일까요?

발을 씻기 위해 세면대에 발 올려본 경험 있으시죠? 일단, 너무나 불편하죠. 이 제품은 ‘그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는 없을까?’에서 출발한 제품이에요. 스프레이 타입으로 서서 발에 쏘기만 하면 미세한 거품들이 발가락 사이사이까지 스며듭니다. 허리를 굽힐 필요 없이 편하게 발을 씻으실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차별점이죠. 여기에 더해 다양한 풋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합니다. 장시간 외출 후 발생하는 발 냄새, 두꺼운 발 각질과 세균까지 케어해주죠. 세정력만 있는 워시가 아니라 이런 문제들을 함께 해결해 주는 특별한 포뮬러 덕분에 좀 더 전문적인 발 관리가 가능하죠.

Q 어떤 원리로 다양한 케어가 가능한 걸까요?

발효 식초와 레몬 티트리, 박하 등을 함유한 미세 마이크로 거품이 발 각질을 제거해 주고 발가락 사이사이의 세균과 각종 노폐물까지 씻어내줍니다. 덕분에 깨끗하고 매끈한 풋 케어가 가능하죠. 또한 항균 99% 인체 적용 시험이 완료된 제품이에요. LG생활건강의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가 포함되어 찝찝한 발냄새를 더욱 말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항균 인체적용시험 완료(평가기관 : 세명대학교 화장품 임상연구지원센터, 평가인원 : 20명, 평가기간 : 19.03.28 ~ 19.04.24,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Q 주방과 욕실 찌든 때, 각종 얼룩 등을 잘 지워주는 걸로도 유명하잖아요. 이유가 뭘까요?

풋샴푸는 땀이 잘 차고 각질과 노폐물이 많은 발 특성을 고려해 세정력이 강력하고 오염에 잘 침투할 수 있는 거품 분사형으로 제작됐어요. 이 때문에 욕실 찌든 때, 얼룩 등의 오염에도 우수한 세정력을 보이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지만 발을 위한 제품이니 발에 사용하길 당부드려요 :)

Q 탁월한 세정력을 지닌 제품인 것 같네요! 매일 피부에 사용해도 자극은 없을까요?

온더바디 풋샴푸는 화장품입니다! 즉 인체 세정용 제품으로서 화장품에 사용 가능한 성분들로만 만들어졌어요. 각종 얼룩에 의외의 세정력을 자랑했지만 다른 화장품들과 마찬가지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Q 담당자님이 추천하는 사용법이 있을까요?

외출 후 돌아오면 정말 피곤하죠. 집에 들어오자마자 풋샴푸를 꺼내서 발에 뿌려보세요. 딱 30초만 투자하면 피곤한 발이 시원해지면서 상큼한 향기에 피로도 풀리고 기운도 난답니다. 정말 귀찮을 때에는 손과 발에 같이 뿌려서 사용하는데 정말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