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자리들이여,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내 행복과 건강을 최우선시하면 , 8월에는 사랑과 섹스에 반가운 변화가 찾아올 것이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8월 7일 일요일 내 로맨스는 계속해서 진전한다. 나른한 기분으로 사랑에 빠질 수 있다. 그러니 7일 일요일에는 혼자건 연인과 함께건 기분 좋은 밤을 보낼 수 있도록 해보자. 혼자라면 스킨케어, 목욕, 자위로 스스로를 사랑해 주고 연인과 함께라면 성적 판타지를 실험해 보자.

8월 12일 금요일 8월 초까지는 긴장의 끈을 놓치면 안 된다. 8월 12일 금요일 밤은 특히 조심할 필요가 있다. 보름달로 불안감이나 편집증이 심화될 수 있으니. 사랑의 감정은 시들지 않지만 골치 아픈 사건에 휘말릴 수 있다. 그러니 이날은 셀프케어로 나 자신에게 휴식을 주자. 연애 상태와 무관하게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현명하다. 남을 보살피고자 하는 공감 능력이 뛰어난 물고기자리는 자신을 위한 시간은 잘 할애하지 않는다. 하지만 연인이 아닌 나 자신을 돌보는 것은 내 건강을 위해 필수다. 내가 건강해야만 내 관계도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다.

8월 21일 일요일 너무 무리하지 않는 게 이번 달 내게 주어진 숙제다. 업무나 사람들과의 만남을 완전히 중단할 필요는 없지만 내 몸을 혹사시킬 정도로 무리해서는 안 된다. 8월 21일 일요일에는 평소보다 기력이 없을 수 있으니 주말 동안 푹 자고 충분히 쉬자.

8월 22일 월요일 이날부터는 업무로 바빠지지만, 내가 좋아하는 일에 착수하게 된다. 이번 시즌 내내 바쁠 예정이니 그전까지는 휴식을 취하며 에너지를 충분히 비축해두자.

8월 24일 수요일 별자리계의 반항아 천왕성이 5개월간의 긴 역행을 시작하는 8월 24일 수요일부터는 철저한 시간 관리가 중요해진다. 천왕성의 역행 기간 동안은 그간의 내 스케줄을 재평가해 볼 필요가 있다. 무엇이 나에게 맞고 맞지 않는지를 평가해야 한다. 지혜로운 물고기자리에게 주어진 임무는 나를 위한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는 것이다. 뜨겁게 사랑을 나누고, 숙면을 취하고, 여유롭게 목욕을 즐기기 위해 스케줄을 비워야 한다.

8월 27일 토요일에는 초승달이 뜬다. 이때는 새로운 목표를 세워보고 바로 실행으로 옮겨보자. 할 수 있다! 하지만 낮잠 자는 것은 잊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