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자리들이여,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8월은 염소자리의 자신감을 북돋아준다. 자신감을 무장한 나는 더 반짝반짝 빛날 것이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8월 11일 목요일 자신감이 샘솟아 연인과의 관계에서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된다. 감정을 절제하는데 능숙한 염소자리들은 때로는 철벽녀로 오인받을 수도 있다. 그러니 이 시기에는 내 감정을 표현하는데 솔직해지자. 솔직해진다면 사랑도 더 견고해질 수 있다.

8월 12일 금요일에는 야망가인 염소자리에게 좋은 소식이 생길 수 있으니, 달력에 꼭 표시를 해두자. 명석한 물병자리를 보름달이 밝히며 오랫동안 몰두해온 장기 프로젝트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게 될 수도 있고 많은 노력을 쏟았던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된다.

8월 14일 일요일 자신감은 이번 달 내내 염소자리에게 가장 큰 화두다. 8월 14일 일요일, 자신감이 다시 한번 샘솟는다. 짝사랑에게 내 마음을 고백할 용기가 생길 수도 있고 상사에게 연봉을 올려달라고 얘기를 할 수 있는 배짱이 생긴다. 혹은 해보고 싶었지만 망설였던 과감한 헤어스타일로 파격적인 변신을 할 수도 있다.

8월 22일 월요일 내 생활이 안정된 상태이기 때문에 업무적으로 이루고 싶었던 목표를 달성하는데 집중할 수 있다.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워라벨을 추구할 수도 있고 혹은 승진을 노려볼 수도 있다. 이 시기에는 남만 돌보지 말고 나 자신도 돌보도록 하자. 내 몸을 혹사시키면 번아웃이 올 위험이 있다.

8월 24일 수요일 8월 말에는 다시 연애에 집중할 때다. 별자리의 반항아 천왕성이 관능적인 황소자리로 뒷걸음질 치기 시작하는 8월 24일 수요일부터는 연인 관계에 큰 변화가 있을 것이다. 지금은 솔로지만 5개월 후 천왕성의 역행이 끝나면 누군가와 함께 일 수 있다. 만족스럽지 않은 관계는 끊어낼 수도 있고 기존의 관계를 더 견고하게 다질 수도 있다.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건 이 두 가지다: 첫째, 변화가 있을 것이고 둘째, 변화는 긍정적인 것이다. 그러니 이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자.

8월 27일 토요일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8월 27일 토요일 초승달이 처녀자리를 밝히며 통찰력이 깊어지는 날에 사랑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자. 사랑에 축복이 가득하기를, 다음 달에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