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들이여,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내 수호성인 천왕성이 이번 달 역행을 시작한다. 행성들의 괴짜이자 내 수호성인 천왕성이 5개월간의 역행을 시작할 때도 치유는 계속되어야 한다. 역행을 위험으로 인식할 필요는 없다. 천왕성의 역행은 매년 반복되는 연례 행사다. 이미 살면서 여러 번 겪어온 셈. 그러니 역행 기간에도 계속해서 건강에 유의하며 치유를 계속해가자.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하고 어떤 관계나 일이 나를 불행하게 하는지 구분하자. 역행이 끝날 때면 한 단계 더 성숙한 사람으로 진화해 있을 것이고 관계도 한층 더 행복해질 것이다. 할 수 있다, 물병자리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8월 7일 일요일 드디어 8월이 왔다, 반항적인 물병자리들. 사랑의 기운은 이번 달에도 계속해서 이어지니 7월이 끝났다고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다만 8월 7일 일요일은 처신을 조심하자. 내 내면의 반항심이 폭발해 구속을 탈피하고 싶은 마음이 커진다. 독립심이 강한 물병자리는 때로는 두려움이 앞서 관계를 먼저 끊어버리는 방어적인 경향이 있다. 그러니 유독 감정이 예민해지는 7일에는 연인에게 문자 메시지로 시비를 걸어 관계가 파국으로 치닫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스리길 바란다.

8월 12일 금요일에는 보름달이 내 별자리를 환히 밝힌다. 보름달은 현현의 상징으로 지난 달 말, 초승달이 떴을 때 세운 계획이 드디어 구체화될 수 있다. 보름달이 뜰 동안에도 내 로맨스를 사수하기 위한 현명한 대처 방법은 무엇일까? 보름달로 인해 불안이 고조되면 큰일이 일어날지도 모르니 이날은 집에서 셀프케어로 휴식을 취하자. 따뜻한 욕조 안에서 피로를 풀거나, 자위를 해도 좋다. 혹은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며 최애 티비 프로그램을 시청해 볼 수도 있다. 연인과 동거 중이라면 사랑을 나눠도 좋다. 다만 의도치 않게 상처 주는 말을 내뱉지 않도록 주의하자. 똑똑한 당신에게 지성은 양날의 검이다. 별 의미 없이 내뱉은 말이 때로는 상대에게 상처를 남기기 때문이다. 강력한 보름달은 특히 갈등을 부추길 수 있으니 연인을 금같이 아껴주며 상처 주지 않게 조심하자.

8월 20일 토요일 앞서 언급했듯, 8월 내내 물병자리의 로맨스는 계속해서 순항한다. 8월 20일 토요일 침실에서 환상적인 날을 보내게 된다. 홀로 섹스 토이를 실험하면서 내 몸을 탐구할 수 있다. 연인이 있다면 시들시들했던 로맨스에 다시 불꽃이 튈 수 있다. 사랑하는 연인이지만 서로가 너무 익숙해져 새로움이 없다면 이 시기에는 성적 판타지, 롤플레잉 등 머릿속으로만 꿈꾸던 일들을 실제로 시도해 보자. 조금은 변태적이라도 괜찮다는 말이다.

8월 22일 월요일 내 섹슈얼리티를 집중 탐구해 보기 좋은 시간이다. 다음 몇 주간은 트라우마를 극복해야 할 수 있다. 관계에 조금씩 어긋나는 부분이 있다면 이 시기에 해결책을 찾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