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전천후 아이템 화이트 탱크톱의 매력! 사복 센스 만렙 셀럽들의 룩을 참고해 한 끗 차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세요.

김나영은 보는 것만으로도 더위를 가시게 해 줄 시원한 올 화이트 룩을 선택했습니다. 화이트 탱크톱과 부드럽게 흐르는 소재의 팬츠가 어우러져 세련되고 멋스러운 무드를 자아내죠. 여기에 화려한 패턴 미니백을 더해 확실한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위해 액세서리를 더하지 않은 것도 포인트라면 포인트. 확실하게 덜어내고 한 가지에 집중한 김나영의 센스가 돋보이는 룩입니다. 

화이트 탱크톱을 무심한 듯 쿨하게 연출하고 싶을 땐  데님만 한 아이템도 없죠. 조이는 탄탄한 조직감이 느껴지는 골지 탱크톱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반면 리사는 데님 팬츠의 허리를 한단 접어 로우 라이즈 패션을 선보였죠. 지금 당장 옷장 속에 있을 만한 담백한 조합이지만 눈길이 가는 데일리 룩이 완성됐습니다. 로우 라이즈를 연출할 땐 한두 사이즈 넉넉한 팬츠를 선택해 골반에 걸쳐 입어야 쿨한 느낌이 살아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대세 배우 주현영은 사복 센스도 남다릅니다. 어깨 끈이 넓은 탱크톱에 스포티한 무드의 캡을 더해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주현의 탱크톱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암홀 라인인데요. 너무 넓지 않은 암홀 라인을 선택하면 신경 쓰이는 부유방이나 겨드랑이 살을 좀 더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탱크톱은 디테일이 많지 않은 대신 소재나 네크라인, 어깨 끈, 암홀 깊이 등으로 체형을 커버할 수도 부각 시킬 수도 있으니 직접 입어 보고 구매하는 걸 추천해요. 

심플한 화이트 탱크 톱은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좋은 기본 아이템이죠. 손나은은 핑크 팬츠와 이너 위에 화이트 탱크톱을 스타일링 했어요. 허리 라인이 살짝 드러나는 크롭 기장을 선택하니 힙한 꾸안꾸 룩 완성. 비비드한 컬러와 함께해도 존재감이 뒤처지지 않는 게 화이트 탱크톱의 매력입니다. 매칭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올여름 바캉스에서 유용하게 활용해보세요. 

아이브의 멤버 안유진이 선보인 MZ 룩의 정석. 배꼽은 물론 복근 라인이 훤히 보이는 짧은 크롭 탱크톱에 쨍한 오렌지 볼레로 카디건을 걸쳐 상큼하면서도 힙한 룩을 완성했어요.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보디도 돋보입니다. 안유진의 룩을 리얼웨이에서 도전하고 싶다면 총장이 좀 더 긴 탱크톱을 선택하거나 하이웨스트 팬츠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