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찜통 더위는 시원한 물놀이로 날려버리는 것이 정답🌊

평범한 물놀이는 식상하다면 빠지 일번가로 유명한 가평으로 여름휴가를 떠나볼 ! 빠지 놀이기구 종류부터 가평 맛집 그리고 감성 숙소까지 모두 소개합니다.

 

빠지 종류

워터슬라이드
시원한 강물만큼 짜릿한 워터슬라이드! 90 수직으로 떨어져 바로 물속으로퐁당하는 미끄럼틀입니다. 스릴을 즐기는 편이라면 무조건 추천해요.

 

수상스키
위를 가로지르며 속도를 만끽하고 싶다면 수상스키를 추천해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릴 있죠. 🏄‍♂

 

블롭점프
거대한 튜브 위로 점프해 물속으로 입수하는 스릴 만점 불롭점프. 다이빙을 이색적으로 즐길 있죠. 튜브 위에 엉덩이로 착지해야 안전하는 참고하세요! 

 

바이퍼
4명이 탑승한 보트가 빠른 속도로 통통 튀기며 나아가는 바이퍼. 보트를 끌고 가는 모터보트가 급정거 전원 모두가 날아갈 있으니 안심은 금물!

 

디스코 보트
최대 15명까지 탑승 가능하며 모터보트가 끌어주는 힘으로 위를 360 돌면서 활주하는 놀이기구입니다. 떨어져 나가지 않게 손잡이로 버티는 것이 포인트! 

 

바나나보트
빠지하면 바나나보트가 빠질 없죠. 배가 움직이는 방향으로 앞에 3, 반대 방향으로 뒤에 2명으로 배치해야 배가 뒤집어진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빠지도 식후경! 가평 맛집 3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가평 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뜨거운 숯불과 조약돌 위에 닭갈비를 얹어 굽는 것이 이곳의 특징.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막국수와 도토리 전도 함께 시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주소: 경기 가평군 청평면 여울길 52

 

크래머리 브루어리
빠지 물놀이 시원한 맥주가 생각난다면 크래머리 브루어리를 방문해보세요. 양조장이 들여다보이는 구조의 수제 맥주 전문점으로 신선한 맥주를 맛볼 있는 ! 구수한 풍미가 가득한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 메뉴들까지 다양합니다.
주소: 경기 가평군 상면 청군로 429

 

올덴쿡
가평 인생버거라는 평이 자자한 올덴쿡. 이곳 시그니처 메뉴는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올덴버거! 모든 버거 메뉴에는 감자 프라이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얼리지 않은 소고기로 만든 패티를 당일에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원칙이라고 합니다.
주소: 경기 가평군 청평면 고재길 262-60

 

가평 감성 숙소 3

팬션낮잠
프라이빗한 독채 펜션 숙소 마니아라면 팬션낮잠을 적극 추천해요. 발리 감성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와 야외 풀빌라가 이곳의 매력입니다. 심신을 녹여줄 노천탕까지 마련돼 있어요.
주소: 가평 가평군 북면 막골길 18-124

 

기억의 사원
가평 호명산 속에 위치한 기억의 사원. 산속에 위치한 만큼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만끽할 있어요.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시설과 어메니티를 자랑합니다. 마운틴 뷰가 맛집인 !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상지로 832-86

 

힐스테이
우두막 감성을 담은 힐스테이 독채 펜션. 레트로한 외관과는 달리 인테리어는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층고가 높고 실내가 넓어 단체 인원을 수용하기에 적합한 숙소입니다. 트인 북한강 뷰와 넓은 바베큐 장이 있는 테라스는 !
주소: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5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