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냥꾼들 주목! 놓치지 말아야 할 신상 맛집들을 모았습니다.

고시고시

고시고시

보다 색다른 소바를 즐기고 싶다면 연남동 고시고시를 추천합니다. 바질, 버섯 크림, 라구, 김 등 일반적인 소바와는 조금 다른 소스들이 준비돼있는데요. 소바 특유의 식감과 독특한 소스, 푸짐한 토핑의 조합이 훌륭하다는 후기가 자자한 곳이죠. 또한 고시고시만의 감각적인 플레이 리스트를 HI-FI 스피커로 즐길 수 있어 힙한 감성을 사랑하는 이들이 유난히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21 1층 고시고시

키마스시

키마스시

스시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도산공원 맛집이죠. 들어서면 눈이 먼저 즐거워지는 키마스시입니다. 미국 서부 감성을 가득 담았다는 키마스시는 누구나 언제든 가볍게 스시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함을 지향하는 데요. 마치 서핑보드 위에 스시를 올려 먹는 듯 시원시원한 플레이팅이 관전 포인트죠. 스시는 물론 다양한 롤과 튀김, 면 요리도 준비돼 있답니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14 2층 키마스시

마이올드포스터

마이 올드 포스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미 성동구의 와인 맛집으로 자리 잡은 마이올드포스터. 빈티지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는 신상 맛집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와인 리스트는 물론, 그 와인 리스트에 걸맞는 수준 높은 메뉴 리스트, 퀄리티로 와인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칭송받는 곳이죠.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2길 30 상가 1층 마이올드포스터

알트에이

알트에이

이렇게 맛있는 비건 요리가…? 100% 식물성 원재료를 사용해 아시안 퀴진의 풍부한 맛을 재현하는 신상 비건 레스토랑 알트에이입니다. 탕수육, 꿔바로우, 짜장면 등 익숙한 중식 요리부터 마라 비빔면, 굴소스 통가지, 유린육 등 호기심 자극하는 퓨전 메뉴까지. 고기 없이 재현이 가능할까? 싶은 메뉴 리스트가 특징인데요. 보다 익숙한 맛으로 비건 요리에 입문해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서울 용산구 보광로 109 1층 알트에이

계업식

 

경주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계업식이 드디어 서울에 상륙했습니다. 메인 메뉴인 누룽지 로스트 치킨은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하면 맛보기 어려울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인데요. 치킨은 물론 닭을 주 재료로 한 파스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튀김 류 등 다양한 무드로 즐길 수 있는 메뉴 리스트가 특징이죠. 세련된 공간에서 색다른 치킨 요리를 즐기고 싶은 날 방문해보길 추천하는 곳 입니다.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42길 36 계업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