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자리들이여, 2022년 7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드디어 내가 주인공이 되는 시간이 돌아왔다. 친구와 연인은 당신의 특별한 날을 축하할 준비가 되어있고, 당신은 선물로 무엇을 받고 싶은지 주저 없이 말을 할 수 있는 별자리다. 별들도 당신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7월 4일 월요일 플라토닉한 우정의 끈을 놓치면 안 된다. 친구에게 연인에 대한 불만을 털어놓을 수 있을 때 연인과의 관계를 더 돈독하게 유지할 수 있으니까. 7월 4일에는 가능하면 친구들과 웃고 떠들며 여름 바람을 느껴보자.하지만 이날은 원초적인 성적 에너지를 관할하는 화성이 관능적인 황소자리를 진입하는 날이기도 하다. 그래서 이 시기에는 나도 모르게 사랑에 빠질 수도 있다. 오래된 연인 혹은 새로 만난 연인과 함께 침실에서 이색적인 시도를 해보자.

7월 13일 수요일 그 다음 주인 7월 13일 수요일에는 변혁적인 보름달이 밤하늘을 밝힌다. 보름달이 뜬 밤에는 나를 위한 보상이 필요하다. 보상에는 오르가즘도 당연히 포함된다. 남들의 시선을 그 누구보다 즐기는 사자들은 쉴 새 없이 바쁠 때가 많지만 사자도 때로는 낮잠이 필요하다. 그러니 13일은 연인과 아늑하게 집에서 휴식을 취하자. 불안감을 고조시키는 보름달의 위력이 두렵다면 홀로 집에서 밤을 보내는 것도 추천한다 (서랍장에 고이 모셔둔 섹스 토이를 꺼낼 시간이란 뜻이다). 내 건강을 돌보는 게 최우선이므로 스스로에게 사치를 부려도 좋다.

7월 19일 화요일 메신저 수성이 내 별자리로 들어오는 7월 19일 화요일부터는 슬슬 생일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자. 생일날에는 조금은 이기적으로 굴어도 좋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 친구들과의 댄스파티 모두 좋다. 불황과 팬데믹이라는 악재가 겹치며 세계 상황이 좋지 않으니 내 생일 계획을 미리 친구나 연인에게 알려주자. 그래야 상대방도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생일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으니.  당신은 선물로 무엇을 받고 싶은지 주저 없이 말할 수 있는 별자리다(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편하다). 그러니 고민하지 말고 연인에게 내 위시리스트를 보내주자.

7월 22일 금요일부터는 본격적으로 내 시즌이 시작되니 축배를 들자. 생일 축하한다 영예로운 사자들이여. 22일을 시작으로 몇 주간은 원껏 축하를 받자. 댄스 파티도 좋고 생일을 맞은 염색도 괜찮다. 무엇이든 마다하지 말고 최대한 즐기자. 사자들이 행복할 때 세상이 더 밝아지니까.

7월 28일 목요일에는 새로운 초승달이 내 자리를 밝힌다. 초승달은 새로운 시작과 다짐을 의미한다. 그러니 28일 밤에는 내 인생 목표를 노트에 정리하면서 내 꿈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 보자. 당신은 아름다운 삶을 누릴 자격이 있는 동물의 제왕, 힘의 상징인 사자다. 앞으로 4개월간은 내가 꿈꿔왔던 일이 실제로 이루어지는 시기다. 별들이 당신을 위해 준비한 생일 선물이다.

 

7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