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운이 특히 잘 맞는 것으로 유명한 <얼루어>의 2022년 7월 별자리 운세가 드디어 도착!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영적인 기운이 감도는 소행성, 카이론이 예민한 물고기자리로 역행하면서 이번 달은 약간 우울한 기분이 들 수 있다. 하지만 항상 행복해야 한다는 강박에서 벗어나면 마음이 편해질 수 있다. 불의 기운을 갖고 태어나 관심을 즐기는 양자리들은 사교계의 왕, 사자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자연스럽게 다시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새롭게 뜬 초승달 또한 하늘을 밝히면서 내 로맨스에도 산뜻한 변화의 바람이 불어온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4일 미국 독립 기념일을 기념하는 성대한 불꽃처럼 황소자리의 침실에서는 불꽃 튀는 격정적인 로맨스가 있을 예정이다. 하지만 이번 달은 섹스 이외에도 신경 쓸 일이 많다. 속 깊은 대화를 해야 할 시간이 다가오는 7월 말에는 스스로를 돌아보면서 내 잘못과 결점을 인정하고 건강한 대화를 할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하다. 다행히도 비너스의 영향으로 스스로를 돌볼 기회는 충분하니 7월이 지나면 좀 더 감정적으로 성숙한 사람으로 성장해있을 것이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쌍둥이 자리(5월 21일 ~ 6월 20일)

전남친들의 DM 공세로 귀찮아질 수 있는 7월이지만 과거는 과거로 묻어두자. 이번 달은 지혜의 행성 팔라스가 내 별자리에 진입하면서 상황을 좀 더 다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혜안이 생긴다. 이에 더해 7월은 관계에 친밀감을 형성하는데 수월해지는 시기다. 친밀감은 오랜 연인과의 관계에 국한된 것이 아니니 내 주위 사람들을 돌보도록 하자.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게자리 (6월 21일 ~ 7월 22일)

사랑과 관심을 갈구하는 사자자리의 시즌이 곧 다가오지만 7월 초까지는 아직 게자리 시즌이니 충분히 주인공 자리를 즐기도록 하자. 독립 기념일에는 특별히 애국심으로 불타오르는 분류가 아니더라도 7월 4일에는 친구들과 오붓한 시간을 즐기기 좋은 날이다. 그러니 즐길 수 있을 때 친구들과 충분히 여유를 즐기자. 곧 보름달이 염소자리에 진입하면 연인과 침실에서 바빠질 예정이니.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사자자리 (7월 23일 ~8월 22일)

드디어 생일 시즌이 돌아왔다! 사자자리만큼 생일 주간을 진정으로 즐기는 별자리는 없다. 위풍당당한 동물의 왕인 사자들은 타인에게도 자신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자애로운 별자리다. 부끄러움이 많은 친구에게 셀카봉으로 사진을 남기기를 적극 권유하는 당신. 독립기념일이 있는 7월 초 정신없고 어수선한 시기가 지나면 나 자신을 위한 성대한 축하 파티를 열자. 당신은 세상의 모든 케이크를 먹을 자격이 있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7월 4일 화성이 관능적인 황소자리로 진입하는 시기에는 불꽃 튀는 로맨스를 기대해도 좋다. 이번 달에는 연인에게 정신없이 푹 빠져있겠지만 충분한 숙면과 셀프케어를 소홀히 하지 말자. 충분한 휴식 없이는 나도 모르게 어느새 우울해져 있을 수도 있으니까.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천칭자리 (9월 23일 ~ 10월 22일)

가능하다면 7월 4일 하루는 연차를 쓰고 푹 쉬도록 하자. 그동안 쉴 새 없이 달려온 당신은 휴식을 취할 자격이 있으니까. 하지만 쉬는 이유는 그뿐만은 아니다. 만약 싱글이라면 이 시기에는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기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이번 달은 내 로맨스에 계속해서 축복이 깃든다. 그렇다고 해서 플라토닉한 우정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자. 특히 사자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이번 달 말은 친한 친구들과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시간을 할애하자.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1일)

날카로운 침을 드러내지 않도록 조심하자. 7월에는 타인의 관점에서 상황을 바라볼 수 있는 지혜가 생긴다. 연인이든 친구이든 타인의 입장에 공감할 수 있게 되어 내적으로 성장한다. “상처 입은 치유자”로 알려진 카이론 소행성이 역행을 시작하는 이번 달에는 지금까지 외면해오던 트라우마를 극복해야 할 시간이다. 그러니 곁에서 나를 응원해 줄 수 있는 사람들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 당신은 섹스, 죽음, 변화의 상징이라는 점을 기억하자. 영적인 성장을 충분히 이루어낼 수 있는 역량을 가진 전갈자리이지 않은가. 변화를 수용하도록 하자.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사수자리 (11월 22일 ~ 12월 21일)

사교적인 사자자리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니 여름 행사에서 열정적인 불의 기운을 뽐낼 수 있도록 준비하자. 나의 수호성은 행운의 상징인 목성이다. 7월 말에는 목성이 역행을 시작하지만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목성의 역행은 나의 자유와 행복을 보장하기 위해 일어나는 천체의 움직임이다. 단,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있을 때 방어기제를 작동시켜 마음의 문을 닫아버리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자.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7월에는 강력한 보름달이 염소자리에 들어온다. 보름달은 정점을 의미한다. 만약 애정전선에 문제가 있었다면 7월 중순 삭망월 때는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될 것이다. 수다스러운 수성과 대담한 사자자리의 기운 덕분에 회사에서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게 된다. 하지만 커리어적 도약 외 침실에서도 즐거울 일이 많을 것이니 7월을 기대해도 좋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7월 초까지는 충분히 휴식을 취하도록 하자. 왜냐하면 7월 4일은 별들의 분주한 움직임으로 정신이 없을 수 있으니까. 4일 공휴일은 스스로를 재정비하기 위한 시간으로 쓰자. 친구들은 항상 당신의 지혜를 필요로 한다. 하지만 친구들 곁에서 도움이 되려면 나 자신부터 돌보아야 한다. 7월 중순 염소자리에 보름달이 진입하는 시기만 조심한다면 7월은 순조로울 것이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물고기 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두 차례의 역행이 내 별자리에서 일어난다. 그중 하나는 “헌신의 주신”인 주노 행성의 역행이다. 다시 데이트 시장에 뛰어들 것인지 아니면 현재 이어가고 있는 관계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온전히 나의 몫. 주노의 역행과 정열적인 화성, 사랑스러운 비너스의 기운이 합해지는 7월에는 올해 최고의 로맨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더 자세한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어떤 날에 태어났던 별자리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는 날들이 있다는 사실! 7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