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자리들이여, 2022 7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황소자리에게 7월은 침실에서의 불꽃 튀는 로맨스로 바빠질 시기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7월 4일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용맹한 전사의 기운을 뿜는 화성이 내 별자리로 진입하는 7월 4일 월요일에는 섹스가 한층 더 뜨거워진다. 깊은 육체적, 정서적인 교감을 느낄 수 있는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는 드물다. 그러니 그런 상대와 함께하고 있다면 지금을 만끽하길.  육체적인 대화뿐만 아니라, 그동안 미뤄뒀던 주제의 대화 역시도 이날이 적격이다. 설거지는 누가 분담할지 등의 사소하지만 꼭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가 있다면 지금이 얘기를 나눌 시간이다. 육체적인 끌림은 유지하면서도 서로 마음 상하지 않게 현명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7월 13일 수요일에는 밝은 보름달이 뜨며, 짙은 우울감이 마음을 지배할 수 있다. 보름달이 뜨는 이 시기에는 모두들 예민해져있을 수 있으니, 조용히 집에서 휴식을 취하자. 따뜻한 목욕을 하거나 얼굴에 팩이나 붙이면서 보름달이 지나가기를 느긋하게 기다리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7월 17일 일요일 연인과 진지한 대화를 하게 될 수 있다. 하지만 미리 걱정할 필요는 없다. 소통은 언제나 중요하니까. 침착한 태도를 유지하면서 상대의 말을 경청하고 내 잘못이 있다면, 깨끗하게 인정하면 된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다. 자신의 감정을 말로 표현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심리 치료사의 도움을 받아 현명한 소통 방법을 익히는 것도 좋다.

7월 19일 화요일 7월 19일 화요일부터는 자신도 몰랐던 내면의 강직함이 발현된다. 타인이 들어올 공간을 허용하면서도 내 욕구를 자신 있게 표현할 수 있는 내 변화된 모습에 스스로 놀랄지도 모른다.

7월 22일 금요일  7월 28일 목요일에는 새롭게 뜬 초승달이 하늘을 밝히며 집에 있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진다. 침실 인테리어를 바꾸고 새로 구입한 이불에 얼굴을 파묻어보자. 침실은 즐거운 성생활과 단잠이 보장되는 안식처여야 하니까.

 

7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