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들이여, 2022년 7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7월 말부터 11월까지. 양자리들은 이 속담을 기억하자!  “하늘은 용기 있는 자의 편이다.”

별자리 중에서도 당신은 가장 용감하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고,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갖도록. 매사에 남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양자리이지만 타인이 아닌 나에게 집중하도록. 내 정신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나 스스로 기운이 나야 친구들과 연인에게도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으니까.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7월 4일 월요일 친구들과 술잔을 기울이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즐거운 날이다. 이날은 남들과 뭐든지 함께하고 싶은 기분이 강해진다. 마음 가는 대로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길!

7월 7일 목요일 7월 7일 목요일에는 다소 울적한 기분도 들 수 있다.  때문에 근심을 털어버릴 수 있도록 편한 지인들과 약속을 만들자. 7월 양자리에게 주어진 가장 큰 임무는 완전한 암흑 속에서도 한 줄기의 빛을 찾는 것이다.

7월 13일 수요일 보름달이 뜨는 7월 13일 수요일에는 업무 관련 스트레스가 극심해질 수 있다. 그럴 때는 이 세상 힘든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주위에 많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보름달은 불안감을 조장하기 때문에 주위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다. 곁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힘든 시간을 헤쳐나가며 언제나 내 편인 사람들이 있다는 점에 감사함을 느껴보자.

7월 17일 일요일 다행히 내 측근들은 나를 지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도움의 손길을 내밀 것이다. 하지만 잊지 말아야 한다. 도움을 준 이들에게 나도 기꺼이 은혜를 갚을 수 있어야 한다. 간혹 양자리들은 응석받이 외동처럼 굴며 내가 받은 도움을 갚는 걸 잊어버리기도 하니까!

7월 19일 화요일  7월 19일 화요일에는 주위를 둘러보자. 간혹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친구가 있다면 먼저 챙길 수 있도록 하자.

7월 22일 금요일 7월 22일부터 몇 주간은 친구, 가족, 연인과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항상 일상의 기쁨을 의식적으로 찾아보자. 그렇다면 사소한 일상에도 큰 행복을 느낄 수 있을 테니까! 긍정적인 사고가 좋은 기운을 불러다 줄 것이다.

7월 28일 목요일 초승달이 뜨면 연애 운이 따르니 희망을 가져도 좋다. 초승달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기 때문에 초승달이 뜨는 이 기간 동안에는 새로운 연인을 만날 확률이 높아진다.  솔로라면 데이팅 앱에 다시 가입해도 좋고, 오래된 연인이 있다면 침실에서 색다른 시도를 해볼 수도 있다.

 

7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