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자리들이여, 2022년 7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보름달 아래 여름의 무더위를 날릴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7월에는 중요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기회가 많을 것이다. 이 밤은 친밀하고, 뜨겁고, 동시에 약간은 변태스러운 격정적인 로맨스를 즐기기에 적기다. 하지만 친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7월 첫 주 며칠간은 계속해서 이 느긋한 여유를 이어가는 게 좋겠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7월 4일 월요일  7월 4일 월요일부터는 별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진다. 이러면 전 남친들의 연락으로 마음이 뒤숭숭할 수 있다. 하지만 친구로 남을 생각이 아니라면 과거는 과거로 묻어두고 미련 없이 새로운 연인을 찾으러 떠나자.

7월 13일 수요일에는 디스코 볼같이 화려한 광채를 뽐내는 둥근 보름달이 밤하늘을 환히 밝힌다. 별자리 운세에 따르면 보름달이 뜨는 날에는 보통 사건사고를 피하기 위해 조용히 있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있다. 하지만 장난꾸러기 쌍둥이자리라면, 여기서 예외다. 보름달이 뜬 밤에는 뜨겁고 약간은 변태스러운 격정적인 로맨스를 즐기기 적기다. 그러니 서랍에 고이 모셔두었던 섹스토이를 꺼내 쾌락의 절정을 느껴보거나 (욕조에서 사용한다면 방수 기능이 있는 토이를 선택하길) 연인과 은밀한 성적 판타지를 실현시켜보자.

7월 17일 일요일 로맨틱한 기운은 7월 17일 일요일까지 이어진다. 수다쟁이 쌍둥이자리들도 때로는 꺼내기 부끄러운 얘기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17일에는 은밀한 성적 욕망을 표현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길 것이다. 꼭 오래된 연인이 아니어도 괜찮다. 어디까지 허용할 것인지 경계 설정만 확실하게 한다면 가볍게 만나는 파트너와 새로운 시도를 해봐도 괜찮을 것이다.

7월 19일 화요일 7월 19일 화요일부터는 내 욕구와 니즈를 연인에게 더 명확하게 얘기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긴다. 지지부진한 연인 관계로 스트레스를 받고있다면, 이별을 고해도 좋다. 쌍둥이자리는 본래부터 여러 남자를 울리는 마성의 별자리가 아닌가. 하지만 복수심에 불타오르는 남자친구의 보복이 두렵다면 최대한 덜 고통스럽게 관계를 끝내도록 하자. 썸남과 공식적인 연인이 되고 싶다면 상대와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자.

7월 22일 금요일 가을이 다가오기 전까지 고작 몇 주밖에 남지 않았다. 최대한 남은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사력을 다하자. 바베큐 파티, 해수욕, 낯선 사람과의 키스 등 무엇이든 마다하지 말자.

7월 28일 목요일 초승달이 뜨면 친밀한 사람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8일 당일 아무런 계획이 없다면 친구들을 불러 소소한 저녁 식사를 즐겨도 좋을 것이다.  애인으로부터 구애가 끊이지 않더라도 우정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유념하자.

 

7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