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소년단의 솔로 활동

그룹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방탄 소년단은 최근 멤버들의 솔로 활동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제이홉

그룹 활동 중단 후 가장 먼저 솔로 활동을 전개하는 제이홉. 앨범 발매를 앞두고 드디어 앨범 재킷 사진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제이홉은 지난 ‘방탄 회식’을 통해 솔로 활동 첫 주자로서의 부담감을 밝힌 바 있는데요,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의 틀을 깨고 성장한 보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합니다. 제이홉은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7월 1모어 선공개하고, 7월 15 앨범 전곡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정국

정국은 지난 24일 팝가수 ‘찰리 푸스’와 협업한 ‘레프트 앤 라이트(Left and Right)’ 곡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이는 빌보드 차트에서 실시한 ‘한 주간 가장 좋아하는 신곡’ 1위에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찰리 푸스는 라디오 방송을 통해 이번 작업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는데요, 찰리 푸스가 먼저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데 정말 잘 소화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바로 너라고 생각한다”라며 정국에게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정국이 응답을 하며 이번 곡이 만들어지게 된 것인데요, 찰리 푸스는 정국이 절대 음감을 가지고 있다며 그의 재능과 열정에 감동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뷔는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 프랑스에서 열린 셀린느 패션쇼에 참석하는 등 글로벌 스타로서의 발돋음 하고 있는데요, 작사가 김이나가 뷔의 곡을 작곡하고 있다고 밝혀 추후 가수 활동에 대해에서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에디터
강보람(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courtesy of 제이홉(@uarmyhope), 정국(@jungkook.97), 뷔(@thv)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