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가 보이는 패션에 이어 골반을 시원하게 드러낸 컷아웃 패션이 인기!

@hyunah_aa

회색 추리닝 바지도 트임 하나로 분위기에 반전을 줄 수 있습니다. 현아는 골반 부위에 트임이 들어간 컷아웃 트레이닝 팬츠를 선택했어요. 시원한 오프숄더 톱과 매치하니 편하면서도 힙한 애슬레저 룩 완성! 트임 사이로 보이는 타투가 확실한 포인트를 더해주네요. 바캉스 룩으로 활용한다면 타투 스티커를 함께 활용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lalalalisa_m

리사의 팬츠는 좀 더 과감합니다. 골반부터 배꼽 아래까지 시원한 절개 포인트가 들어간 데님 팬츠예요. 군더더기 없는 팬츠 핏과 깔끔한 절개 포인트가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뽐냅니다. 리사처럼 장식을 배제한 심플한 톱과 매치하면 전체적인 룩이 통일돼 모던한 느낌을 살릴 수 있을 거예요.

@_imyour_joy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는 조이의 OOTD. 배꼽 위부터 발등까지 길게 늘어지는 하이웨이스트 팬츠라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지만 골반 트임 포인트가 더해져 시원하네요. 조이가 선택한 팬츠처럼 부담스럽지 않은 위치에 들어간 트임은 밋밋한 룩도 단번에 센스 만점 꾸안꾸 룩으로 바꿔준답니다.

@jessicah_o

손쉽게 컷 아웃 팬츠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셀프 리폼으로 절개 포인트를 주는 건데요. 소재가 부드러운 레깅스 팬츠를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제시는 골반 윗부분에 작은 트임만 줬을 뿐인데 또 다른 매력을 가진 팬츠가 탄생했어요. 트임 부분이 신경 쓰인다면 제시처럼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하는 것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