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메이크업 시장에 활기가 돈다. 야외 마스크 해제 소식과 더불어 글로시한 피니시의 립과 베이스가 한껏 얼굴을 드러내라고 부추긴다. 

HAIR

려ㅣ자양윤모 탈모증상전문케어 샴푸 인제숲길
#정수리냄새BYE #여름두피살려
여름철 두피 열감과 피지, 냄새를 동시에 케어하는 탈모 샴푸. 숲길을 걸을 때 느껴지는 청량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기까지 담아냈다. 585ml 1만9천9백원.

2 브리티시엠ㅣ리젠올 스크럽 샴푸
#리뉴얼출시 #청량멘톨추가
이스라엘 사해 솔트가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두피 디톡스를 돕는다. 꼭지 형태의 캡으로 두피에 바로 펴 바를 수 있어 사용하기 간편하다. 200g 2만4천원.

피지오겔ㅣDMT 스칼프 케어 샴푸
#더모샴푸 #민감두피모여라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개선하고 붉은 기를 진정시키는 더모 헤어 샴푸.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두피를 강화하고 울긋불긋 민감해진 두피를 잠재워준다. 400ml 2만9천원.
EDITOR’S COMMENT 투명한 젤 제형이 순식간에 풍성한 거품을 생성한다. 자극 없이 두피를 개운하고 시원하게 세정해주는 사용감이 일품이다.

라보에이치ㅣ탈모증상완화 샴푸 댄드러프 클리닉
#비듬박멸 #매일사용가능
유해 피지만 선택적으로 제거해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피록톤올아민과 클림바졸 복합 성분이 비듬균을 관리한다. 400g 2만4천원대. 

엘라스틴ㅣ프로폴리테라 안티에이징케어 샴푸 손상 모발용
#피오니향기 
프로폴리스와 단백질 성분 3가지가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 끊어짐 현상을 개선하고 윤기와 매끄러움을 부여한다. 500ml 1만5천9백원.

디올 뷰티ㅣ미스 디올 헤어 오일
#꽃한다발 #여신머릿결
과도한 유분기 없이 가볍게 발리는 헤어 오일.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충전하는 로즈 왁스 성분을 담아 풍부한 플로럴 향기를 느낄 수 있다. 30ml 가격미정.

 

BODY

허스텔러ㅣ니어바이 바디 로션 다이브 인 피그
#비건보디로션 #향기로운보디
곡물 콤플렉스, 비건 버터 등 식물 유래 성분이 온몸에 보습막을 형성한다. 끈적임 없이 스며들고 무화과, 레몬, 파촐리 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300ml 2만6천원. 

에이딕트ㅣ핸드 앤 바디워시 히노키 207
#히노키탕에서 #촉촉클렌징
울창한 숲에 둘러싸인 히노키 탕에 있는 듯한 향기로 긴장을 완화해준다. 식물 유래 계면 활성 성분이 먼지와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한다. 350ml 3만3천원.

벨먼ㅣ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블랙로즈향
#일석이조 #보습&각질케어
히알루론산-레티놀 에센스™가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하며 각질 케어 효과가 있다. 600g 1만6천9백원.

해피바스ㅣ스킨유 이노센트 샤워젤 리브르 머스크
#쫀쫀크림거품 #잔향맛집
머스크씨드 콤플렉스™를 블렌딩하고, 특허 기술로 구현한 스킨케어 그물망 구조를 적용해 풍성하고 오래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500g 1만9천9백원.

빛나ㅣ온리뮤 팜므파탈 클렌저
#은은한튤립향 #저자극버블
향긋한 튤립 향이 매력적인 부드러운 버블 타입 여성 청결제. 유산균 발효 용해물과 식물성 태반 추출물, 식물 유래 성분을 가득 담았다. 150ml 2만8천9백원.

닥터오리엘ㅣ핑크 솔루션
#Y존세럼 #주1회사용
보습, 탄력, 광채 케어 기능을 한데 담은 Y존 세럼. 편리한 주사기 형태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제형을 효과적으로 도포할 수 있다. 2ml×6개 7만9천원.

7 일리윤ㅣ프레쉬 모이스춰 바디워시
#비타민C함유 #피부자신감
풍성한 수분 거품 덕분에 샤워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다. 동시에 강력한 세정력으로 땀, 외부 오염 물질은 물론 선크림까지 말끔하게 세정한다. 500ml 1만6천5백원.
EDITOR’S COMMENT 샤워하고 보디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보디 워시! 향긋한 우디 시트러스 향까지 취향 저격이다.

8 아모레퍼시픽ㅣ젠티스트 투엑스
#잇몸질환예방 #구강항산화
잇몸 조직의 60%를 구성하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치약. 치아를 단단하게 관리하고, 조밀 기포가 잇몸 깊숙이 영양 성분을 전달한다. 100g×2개 1만4천9백원.

9 벤스킨케어ㅣ프로바이오틱-텐시브 하이드로 퍼밍 바디크림
#탱탱탄력 #특허기술집약
저분자 저온 발효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깊숙이 영양을 전달해 탄력과 밀도를 개선한다. 200ml 12만7천원.

10 꼬달리ㅣ비노테라피스트 핸드&네일 리페어링 크림
#재활용100%용기
상큼 달콤한 비터 오렌지의 시트러스 향 핸드크림. 시어버터 추출물과 폴리페놀, 포도씨 오일을 담아 뛰어난 보습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갖췄다. 75ml 1만7천원.

11 에디션 by 아모레퍼시픽ㅣ퓨어 에센셜 5종 gift
#미니멀리즘외모 #안심성분
욕실 필수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는 세트. 기프트카드, 쇼핑백, 파우치 추가도 가능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로션 200ml + 워시 300ml 2만7천원.

12 온호프ㅣ온호프 모먼트 쏘 희
#프래그런스미스트 #튤립정원
싱그럽고 차분한 튤립 향이 보디 피부와 공간을 부드럽게 감싸는 보디 미스트. 캐머마일 워터를 12%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65ml 3만5천원.
EDITOR’S COMMENT 향수만큼 향긋한데 피부에 수분까지 공급한다니!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샤워 후에도 온몸에 안심하고 뿌릴 수 있다. 

 

SCENT

1 겐조 퍼퓸ㅣ로 겐조 뿌르 팜므 EDT
#물의향기 #물결보틀
화이트 로투스 플라워와 프로스티드 민트, 피치가 어우러지며 신선한 매력의 아쿠아틱 플로럴 향을 완성했다. 50ml 8만4천원대. 

2 나르시소 로드리게즈ㅣ나르시소 크리스탈 EDP
#플로럴머스크 #관능적매력
투명한 내면의 빛을 표현한 향수로, 베르가모트에 이어 로즈, 화이트 플로럴이 등장하고 머스크와 우디 베이스가 우아하게 마무리한다. 30ml 8만7천원.

3 퍼퓸 프라팡 by 리퀴드 퍼퓸바ㅣ프라팡 일이칠공 EDP
#우디오리엔탈 #젠더리스
코냑에서 영감을 얻어 과일과 꽃을 블렌딩한 유혹적 향기. 풍부한 우드와 화이트 허니, 이국적인 스위트 바닐라가 조화를 이룬다. 100ml 23만9천원.

4 오르메ㅣ파피에 카르본 EDP
#추억의향기 #시골학교에서
도서관에서의 어린 시절 추억을 연상시키는 편안한 향기를 표현했다. 우디 향을 베이스로 세이지, 베르가모트, 커피, 라벤더를 더했다. 100ml 30만8천원.

부쉐론 꼴렉시옹ㅣ페브 통카 드 카나이마 EDP
#보석을찾아 #탐험가의여정
보석 수집을 위해 사막과 바다를 건너는 탐험가의 여정에서 영감을 얻었다. 다이아몬드처럼 잘 다듬은 통카빈 향이 달콤한 여운을 남긴다. 125ml 26만5천원.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ㅣ리모네 퍼퓸 코롱
#아말피코스트향 #후각의절경
바다와 절벽이 만들어낸 경이로운 절경의 아말피 코스트를 향으로 표현했다. 경쾌한 이탤리언 레몬과 진저, 화이트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룬다. 100ml 15만2천원.

구찌 뷰티ㅣ러브 앳 유얼 다키스트 EDP
#날쌘매처럼 #강약의조화 #항아리보틀
블랙페퍼, 인센스, 시더우드 향이 어우러져 하늘을 가로지르는 날쌘 매를 떠오르게 한다. 스파이시한 노트에 따뜻한 우디 계열이 입혀지면서 증폭된 향을 느낄 수 있다. 100ml 45만원.
EDITOR’S COMMENT 강렬한 톱 노트와 부드러운 베이스 노트의 반전 매력! 오브제 역할까지 하는 아름다운 패키지 덕에 자꾸만 손이 간다.

멜린앤게츠ㅣ스트로베리 EDP
#딸기가좋아 #섬세한변주 #상큼프레쉬
딸기 정원의 모습을 재해석해 생동감 넘치는 향으로 만들었다. 베르가모트와 핑크 페퍼가 만나 다이내믹하고 섬세한 향의 변주를 선사한다. 50ml 14만원.

캘빈 클라인ㅣCK ONE 썸머 대이즈 EDT
#여름이오면 #석양빛향 #태양보틀
금귤에 아이스 민트 티, 베티버 향을 더해 여름의 시작을 연상시킨다. 레이어링하기 좋은 CK ONE 미니 향수와 함께 구성했다. 썸머 100ml + 원 15ml 8만5천원.

10 메모 파리ㅣ프래그런스 디퓨저 그레이프프룻
#남다른꽃스틱 #공간향수
발향력이 높아 온 공간을 상큼한 자몽 향으로 물들인다. 소용돌이처럼 솟아오르는 꽃잎 모양의 라탄 스틱을 더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250ml 25만원.

 

INNER BEAUTY

grn+ㅣ백옥이다이어트
#핑거루트듬뿍 #피부좋은다이어트
핑거루트 추출물과 비타민 C가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까지 케어한다.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해결하기 좋다. 90정 7만원.

원오세븐ㅣ아로니아 식초 저분자 콜라겐
#아로니아발효식초 #저분자콜라겐 #상큼젤리
유기산, 아미노산이 풍부한 아로니아 발효식초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유했다. 새콤달콤한 석류 맛으로 날마다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다. 14포 3만3천원.
EDITOR’S COMMENT 피쉬 콜라겐 특유의 비린 향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 맘에 든다. 차 안이나 사무실에 두고 맛있게 즐기기 딱!

 

TOOL

포레오ㅣFAQ 102 핑크 루비
#집에서EMS #고주파까지 #궁극의테크
미세전류 자극인 EMS 프로 관리가 얼굴 근육을 탄탄하게 강화하고 잔주름을 완화한다. 강력한 고주파 기능을 추가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한다. 81만원.

2 라덴스ㅣ베럴 혀 클리너 블루
#백태제거 #깨끗한혀 #혀돌기맞춤템
혀 돌기 모양에 최적화된 브러시 120개가 혀 돌기 사이사이 이물질 세정을 돕는다. 안전한 실리콘 재질로, 열소독을 통해 세균 걱정 없이 관리할 수 있다. 9천9백원.

 

6월의 다른 신상 뷰티템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