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메이크업 시장에 활기가 돈다. 야외 마스크 해제 소식과 더불어 글로시한 피니시의 립과 베이스가 한껏 얼굴을 드러내라고 부추긴다. 

LIP

톰 포드 뷰티ㅣ립 컬러 매트
스웨이드 로즈 #성숙미한도초과 #어른입술
바르는 순간 소녀에서 우아한 여성으로 거듭나게 하는 매트 피니시의 피치 시나몬 컬러. 고농축 피그먼트를 함유해 풍부한 색감을 표현한다. 3g 6만7천원. 

에스쁘아ㅣ캡슐 컬렉션 더티네온 노웨어 샤인
#푸시아 #탱글젤리립스틱
쫀쫀하게 발려 반질반질하고 촉촉해 보이는 입술로 연출한다. 형광 컬러로 착각할 만큼 쨍한 컬러라 여름 페스티벌 룩으로 제격. 4.5g 2만3천원.

클라랑스ㅣ립 컴포트 오일 #01허니
#꿀립 #립스킨케어
98%가 스킨케어 포뮬러로 만든 립 오일이다. 입술 컨디션을 올리고 싶을 때나 반짝임을 더하고 싶을 때 등 수시로 바르기 좋은 끈적임 없는 제형. 7ml 가격미정. 

에르메스 뷰티ㅣ에르메지스티블 로즈 피타야
#여름맛에르메스 #첫립오일
접착제처럼 입술에 찰싹 붙어 보습과 영양, 볼륨감을 선사한다. 바비 인형의 입술을 연상시키는 밝은 핑크 컬러. 8.5ml 6만8천원.
EDITOR’S COMMENT 이렇게 다 잘하면 반칙 아닌가? 컬러며 제형이며 에르메스를 립 맛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 

 

EYE

나스ㅣ썸머 언레이티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태닝족주목 #써머아이메이크업끝판왕

베스트셀링 컬러를 포함한 유용하고 감각적인 섀도 컬러 16가지로 구성된 팔레트. 그을린 피부 위에 더욱 자연스럽게 녹아들 조합이다. 1g×16개 8만2천원.

안나수이ㅣ컬러링 아이컬러 #500 비터 모카 커피 아이스크림
#눈가에커피한모금
 
화이트와 캐멀 브라운 컬러가 한데 모였다. 음영을 주는 동시에 펄 입자가 시원해 보이는 눈매를 만든다. 1.5g 3만5천원대.

 

BASE

이든미네랄ㅣ롱웨어 리퀴드 파운데이션 노르딕 베일
#피부와환경에착한파데 #롱웨어비건파데
 
피부를 매트하고 균일하게 정돈한다. 환경을 위해 유리를 더 얇게 가공하고, 펌프 사이즈도 줄였다. 26ml 4만8천원. 

2 버버리 뷰티ㅣ비욘드 래디언스
#보습프라이머 #광채가가장쉬웠어요

광채를 선사하는 프라이머. 제형의 80%가 수분으로 구성되어 촉촉함이 남다르다. 2주 이상 사용하면 피부의 칙칙함을 감소시키는 효과도 있다. 30ml 7만3천원.

숨37°ㅣ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 브리드 에디션 SPF50+/PA+++
#여름에제격 #보송쿠션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에 특화된 쿠션이다.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오래도록 유지된다. 15g 가격미정. 

4 샤넬ㅣ레 베쥬 오버사이즈 헬시 글로우 하이라이팅 파우더
#한여름피부 #대왕파우더
 
페이스와 보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CD와 비슷한 크기의 파우더. 건강하게 그을린 듯한 피부로 연출한다. 15g 11만1천원.
EDITOR’S COMMENT 여름에는 보디도 메이크업이 필요하다. 큼직한 브러시로 팔과 다리, 쇄골과 어깨를 훑어주면 순식간에 3kg은 덜어낼 수 있을 것. 

5 아르마니 뷰티ㅣ마이 아르마니 투 고 쿠션 플리세 케이스 SPF23/PA+++
#타고난예쁜피부로 #꾸뛰르쿠션파데
 
브랜드 내 재구매 1위 쿠션이 새로운 옷을 입고 등장했다. 케이스 4만8천원대, 리필 15g 6만2천원대. 

6 fmgt×프루타 l 베일 글로우 블러셔 #01 피치 가든
#K패션협업프로젝트 #패션생기가득
 
키치한 감성을 선보이는 액세서리 브랜드 프루타와 협업해 탄생한 브러셔. 4.8g 1만2천원. 

7 로라 메르시에ㅣ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 퍼프
#25주년기념대용량 #파우더의전설
브랜드의 25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드로잉이 더해진 한정판 에디션이다. 49g 7만5천원대. 

 

SUN

1 리더스코스메틱ㅣ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 SPF50+/PA++++
#촉촉자차 #여드름피부도안심
보습 에센스처럼 촉촉하고 투명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자외선 차단제. 민감성 피부 진정 효과도 있다. 40ml 2만3천원.

2 토니모리ㅣ유브이 마스터 페이스 앤 바디 선크림 SPF50+/PA+++
#모두의선크림 #기본자차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골프, 서핑, 러닝 등 스포츠 활동 시 얼굴은 물론 온몸에 바르기 좋다. 80ml 2만1천원. 

3 더 라퓨즈ㅣ유브이 디펜스 글로우 선 크림 SPF50+/PA++++
#투명광채효과 #밀크자차
밝힌 듯 안 밝힌 듯, 은근한 톤업 효과로 피부를 반 톤 밝혀주는 밀키한 제형이다. 40ml 3만8천원. 

4 아넷사ㅣ브라이트닝 UV선스크린 젤 N SPF50+/PA++++
#라벤더톤업 #화사자차
라벤더 컬러의 제형이 피부의 붉은 기를 가리고 핑크 펄이 화사한 빛을 더해준다. 90g 2만8천원. 

5 마리엔메이ㅣ시카 수딩 선크림 SPF50+/PA++++
#비건수분선크림 #시카자차
 
짱짱한 자외선 차단력에 수분 크림의 보습력까지 갖췄다. 클렌징이 쉬운 제형이라는 것도 장점. 50ml 2만8천5백원. 

 

6월의 다른 신상 뷰티템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