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이 생동하는 봄, 뷰티 시장도 활기를 띤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는 물론, 패치, 이너뷰티, 키트, 툴까지!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인 5월.

HAIR

비욘드ㅣ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
#물미역헤어 #찰랑머릿결 #튼튼두피
비건 비오틴™과 크랜베리, 블루베리 성분이 모발과 두피를 탄탄하게 가꾼다. 실리콘을 배제한 식물성 오일로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500ml 3만1천원.

겔랑ㅣ아베이 로얄 헤어 앤 스칼프 유스 오일 인 세럼
#모발컨디션UP #두피보호막
벌과 꿀의 효능이 두피를 보호하고 모발이 안정적으로 자랄 수 있는 컨디션을 만든다. 두피 및 모발에 직접 떨어뜨려 마사지하면 산뜻하게 흡수된다. 50ml 19만8천원대.

려ㅣ더블이펙터 탈모증상완화 블랙 트리트먼트
#새치걱정끝 #샴푸염색
흑삼화 인삼, 검은콩, 칡뿌리 등을 함유한 검은 텍스처로, 머리를 감으면서 새치와 탈모까지 해결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새치 염색 주기가 연장된다. 543ml 3만9천원.

닥터그루트ㅣ애딕트 앰플 트리트먼트 튜베로즈 블룸 향
#헤어스팀팩 #앰플투크림 #차르르모발
모발에 적당량 바르고 물을 묻히면 앰플이 크림 제형으로 변하면서 발열감이 느껴진다. 따뜻한 스팀팩을 한 듯 모발에 영양감을 불어넣고 뿌리 볼륨을 개선해 윤기를 더한다. 180ml 2만2천원.
EDITOR’S COMMENT 흘러내리지 않는 제형이라 샤워 중 편하게 사용하기 딱. 열감 덕분에 모발 사이사이에 영양감이 꽉 채워지는 듯하다.

 

BODY

프레쉬ㅣ밀크 바디 로션
#식물성밀크 #뽀얀우유로션 #산뜻바디 
식물성 밀크와 올리브 오일을 혼합한 균형 잡힌 성분으로 보디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한다. 우유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75ml 2만2천원대.

2 산타 마리아 노벨라ㅣ엔젤 피렌체 사포네 리퀴도 핸드 워시
#천사의향 #손까지향긋 #향수를닮은
농축된 젤 제형이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손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손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꾸며 오래도록 기분 좋은 향기를 전한다. 250ml 8만2천원.
EDITOR’S COMMENT 손을 씻을 때마다 상쾌하고 청량한 향이 감돈다. 향수처럼 투명하고 감각적인 패키지라 욕실에 두기에도 욕심나는 아이템.

3 해피바스ㅣ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프레쉬 로즈
#비건바디워시 #약산성샤워
파라벤, 탤크를 배제하고 편안한 약산성 성분과 동물 실험 없는 착한 원료로 만들었다. 보디 전체를 부드럽게 세정하며 플로럴 향을 입힌다. 910g 9천9백원.

4 분코ㅣ어니스트 페이스트 센서티브
#시린이치약 #잇몸케어 #달달상쾌
이갈기, 미백치료 등으로 노출된 치아 안쪽 상아질을 개선한다. 민감한 잇몸과 시린 이를 케어하며 자일리톨, 유칼립투스가 입안을 상쾌하게 한다. 120g 1만4천원.

5 빌리프ㅣ오프 핸드워시 릴렉싱 포레스트
#몽글거품 #피톤치드향 #찰나의휴식
한 번의 펌핑만으로 만들어지는 섬세하고 조밀한 거품이 손을 말끔하게 세정한다. 피톤치드와 소나무 향이 손을 씻는 동안 휴식의 기분을 선사한다. 250ml 3만원대.

6 러쉬ㅣ자스민 배쓰 밤
#꽃배스밤 #재스민목욕 #향기입욕 
인도와 이집트에서 재배한 재스민이 온몸을 차분하게 릴랙싱해주고, 일랑일랑 오일이 보습감을 더한다. 부드럽고 풍성한 향이 욕조를 가득 채운다. 140g 1만5천원.

 

SCENT

1 BDKㅣ루즈 스모킹 EDP
#몽마르트르향 #대조의조화 #경쾌한길거리
파리 몽마르트르의 분위기와 생동감 넘치는 길거리의 느낌을 향으로 표현했다. 핑크페퍼콘의 스파이시함, 베르가모트의 신선함이 대조적으로 어우러져 경쾌하다. 100ml 26만9천원.
EDITOR’S COMMENT 따뜻하고 포근하면서 중간에 톡 쏘는 시트러스 향이 재미를 더한다. 평소 머스크 향을 좋아한다면 추천.

2 끌로에ㅣ노마드 나츄렐 EDP
#재스민꽃듬뿍 #착한향수 #재활용패키지
재스민 꽃봉오리의 향을 온전히 담아 풍성함과 우아함이 겹겹이 쌓인다. 환경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치는 패키지와 자연 원료를 사용했다. 50ml 12만9천원.

3 라코스테ㅣL.12.12 로즈 오 프레시 포 허 EDT
#향의변주 #역동적유쾌함
상큼한 시트러스 노트로 시작해 달콤한 블랙 커런트 향이 이어진다. 핑크페퍼와 시나몬 껍질의 스파이시함으로 마무리되며 역동적인 분위기를 낸다. 35ml 5만3천원.

4 버버리 뷰티ㅣ허 EDT
#자유로운신여성 #생기듬뿍 #쾌활한향
자유로운 여성에서 영감을 얻었다. 작약과 그린 페어에 장미향을 가미해 쾌활한 생기가 느껴진다. 연둣빛 보틀은 즉흥적인 개성을 표현한 것. 50ml 11만6천원. 

5 몽블랑ㅣ레전드 레드 EDP
#빨간향기 #레드로물든 #강렬한대비
매혹적인 레드 컬러를 상징하는 향으로, 시트러스 향과 스파이시한 향이 대비를 이룬다. 보틀 역시 곡선과 강렬한 컬러의 대비로 시크함을 살렸다. 100ml 12만9천원.

엑스니힐로ㅣ러스트 인 파라다이스 리비에라 에디션 EDP
#한정판에디션 #레드포인트
브랜드의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를 재해석한 리비에라 에디션. 휴양지의 여름날을 표현한 향. 100ml 40만원.

쇼파드 퍼퓸ㅣ매그놀리아 블리스 EDT
#로맨틱핑크 #평화로운휴식
꽃이 피어나는 순간의 아름다움과 순수함을 간직했다.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플로럴 향기와 향을 꼭 닮은 여리여리한 핑크 보틀이 인상적이다. 100ml 14만8천원.

8 사넬ㅣ레 조 드 샤넬 파리 EDT
#파리지앵의향 #꾸안꾸향
스파이시하면서도 상쾌한 장미향이 생생하다. 화창한 파리의 테라스에서 맞이하는 여유로운 아침을 떠올리게 한다. 125ml 20만3천원.

오르메ㅣ이본느 EDP
#장미의추억
할머니에게서 나던 부드럽고 우아한 장미향을 담은 향수. 바닐라, 통카빈의 따스함과 파촐리의 서늘함이 균형을 이룬다. 100ml 30만8천원.

10 돌체앤가바나ㅣ라이트 블루 이탈리안 러브 뿌르 팜므 EDT
#해변으로가요
기존의 ‘라이트 블루’에 새로운 우디 노트와 프루티 플로럴 노트를 더해 한층 깊어진 연인의 관계를 묘사했다. 푸른 바다, 눈부신 햇살을 느낄 수 있다. 100ml 13만3천원.

11 아쿠아 디 파르마ㅣ포르테 포르테 미르토 디 파나레아 EDT
#패셔너블향수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포르테 포르테와 협업해 탄생한 컬렉션. 민트 컬러 보틀에 프린지 디테일을 장식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100ml 22만5천원.

 

INNER BEAUTY

티르티르ㅣ퍼펙트 아르기닌 피치 5000
#에너자이저 #복숭아+사과맛
피로 해소와 혈액 순환에 효과적인 아르기닌 5000mg을 함유했다. 이는 무려 장어 두 마리에 들어 있는 아르기닌 함량과 비슷한 수준. 20g×15포 2만1천원.

2  grn+ㅣ아르기닌 포우먼 S3000
#팔방미인 #생기만점
굴, 장어의 핵심 성분인 아르기닌과 카르니틴, 피시콜라겐, 비타민C, 석류농축액 등 8종 원료를 배합해 만들었다. 20g×15포 3만5천원.

니드인ㅣ비움 다이어트 클린
#식전필수 #리즈갱신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를 돕고,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장 운동을 촉진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한다. 5g×30포 4만원.
EDITOR’S COMMENT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어 식단 조절 없이도 꾸준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게다가 화장실 가는 일이 한결 편해진다.

TOOL

포레오ㅣ에스파다
#여드름관리 #홈디바이스
블루 LED 라이트를 활용한 디바이스. 진동을 적용해 블루 라이트를 모공 깊숙한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자극 없이 빠르게 여드름을 완화한다. 19만8천원.

KIT

이솝ㅣ비컨 키트 2022
#그저빛 #4종선물세트
몸의 활력을 북돋우는 향기로운 페이셜 & 보디 제품 4종. 페이셜 미스트 50ml+핸드 밤 75ml+바디 클렌저 100ml+바디 밤 100ml 10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