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이 생동하는 봄, 뷰티 시장도 활기를 띤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는 물론, 패치, 이너뷰티, 키트, 툴까지!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인 5월.

SUN

1 메이크프렘ㅣ시카프로 수딩 선 에센스 SPF50+/PA++++
#실용주의선블록
튜브를 누르면 묽은 에멀전 제형이 나오고 이를 실리콘 소재의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얼굴에 직접 대고 문지르듯 바르는 신개념 선블록. 60ml 3만7천원. 

토코보ㅣ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SPF50+/PA++++
#에센스자차 #산호초살려
에센스 같은 제형이 촉촉하게 스미면서 안 바른 듯한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산호초 오염을 유발하는 성분을 배제했다. 50ml 2만4천원.

듀이트리ㅣ어반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SPF50+/PA+++
#쿨링효과
진정과 쿨링에 효과적인 특허성분과 수분 에센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매끄럽게 발리며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20g 2만4천원.

4 닥터자르트ㅣ에브리 선 데이 선 스틱 SPF50+/PA++++
#야외활동필수템
끈적이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프라이머 겸용으로도 제격이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얹어도 밀리지 않고 피부에 착 붙는다. 19g 2만9천원.

에뛰드ㅣ순정 디렉터 무기자차 선크림 SPF50+/PA++++
#민감피부용
무기자차임에도 백탁 현상 없이 산뜻하게 밀착된다. 논나노 입자 사이즈의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해 인체와 환경에 부담을 줄인다. 50ml 2만5천원.

 

SKIN

피지오겔ㅣ사이언수티컬즈 더 링클-스탑 백 세럼
#2주의기적 #저자극안티에이징
주름과 탄력, 보습 장벽을 고루 개선하는 세럼. 묽은 워터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를 쫀쫀하게 관리해준다. 7ml×4개 7만9천원.

더페이스샵ㅣ스피프코드 퍼펙트 올인원 플루이드
#주름개선부터 #미백까지
자연 유래 히알루론산이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어성초 추출물이 면도와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145ml 2만8천원.

라부르켓ㅣ리커버리 립 마스크
#아기입술 #절대보습 #립수면팩
해조 복합물과 로즈힙 오일 등의 천연 추출물이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플럼핑 효과가 있는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볼륨감 있는 입술로 만들어준다. 15ml 4만원대.
EDITOR’S COMMENT 밤새도록 마르지 않아 아침에 일어나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만날 수 있다. 유난히 입술이 건조한 날에는 수시로 발라줘도 좋다.

마이스킨솔루스ㅣ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보습보장 #스킨레이어링템
크리미한 워터 제형의 크림 스킨으로, 피부 깊숙이 촉촉한 보습 효과를 전한다.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150ml 2만4천원.

닥터벨머ㅣ토탈유스 바이옴 앰플
#토탈안티에이징 #은은한꽃향
20대 피부에서 많이 발견되는 유산균 사균체 성분을 담아 주름, 탄력, 모공 등 피부 노화 징후를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는 앰플이다. 35ml 4만원.

아이소이ㅣ인텐시브 에너자이징 멀티밤
#주름삭제 #수시로쓱쓱
눈가, 입가, 목 등 주름이 고민인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밤. 피부에 펴 바르면 즉각적으로 탄력이 붙는 느낌이 든다. 10g 4만3천원.

갸마르드 by 온뜨레ㅣ모이스춰라이징 엘릭시어
#트리트먼트세럼 #컨디션끌올
식물성 글리세린과 자일리톨 성분이 피부의 수분 유지력을 높이고,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이 항염, 향균 작용을 해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30ml 5만5천원.

8 세포라 컬렉션ㅣ너리싱 모이스처라이저
#무향크림 #친환경패키지
마룰라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크림. 셔벗처럼 가벼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쿨링감을 전하며 산뜻하게 발린다. 50ml 2만3천원.

9 에스테덤ㅣ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생기있는피부 #활성산소제거
항산화 에너지를 지닌 스피룰리나 성분과 셀룰러 워터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한다. 50ml 10만원.

10 마리엔메이ㅣ레몬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로우 워시오프 마스크팩
#클레이제형 #비건인증완료
레몬 껍질을 갈아 넣어 집에서 직접 만든 듯한 홈메이드 타입 워시오프 팩. 125g 2만8천9백원.

11 리더스코스메틱ㅣAC 클리어 마스크
#유분조절 #피지스톱
더마 콤플렉스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PIXALIA 성분이 피지와 모공을 관리하며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25ml 2천원.

12 동인비ㅣ1899 싱글 에센스
#스킨케어스타터 #업그레이드버전
세안 후 처음 바르는 부스팅 에센스로, 진세닉워터™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며 이후 스킨케어 단계의 효과를 높여준다. 120ml 9만원. 

13 유세린ㅣ하이알루론 부스팅에센스
#스킵케어템 #하나로끝
토너,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한데 담아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준다.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관리해준다. 100ml 4만8천원.

14 쏘내추럴ㅣ슈퍼 베논 멀티 세럼
#멀티세럼 #베르가모트향기
이데베논과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를 결합한 성분을 담은 고농축 세럼. 탄력, 보습, 장벽을 동시에 케어하며 미백, 주름 개선 기능까지 갖췄다. 80ml 3만6천원.

 

15 설화수ㅣ자음생아이크림
#주름순삭 #팽팽한눈가
인삼의 희귀 사포닌 성분을 농축한 성분을 가득 담은 아이크림. 단 한 번만 사용해도 견고하고 쫀쫀해지는 눈가 피부를 느낄 수 있다. 20ml 16만원.

16 클라랑스ㅣ수퍼 레스트러티브 스무딩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결여신 #촉촉보습
세포 재생을 돕는 콤플렉스 성분과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하룬가나 추출물을 담았다. 200ml 가격미정.

17 더 라퓨즈ㅣ라이브 하이드로
인텐시브 세럼 #수분폭발 #탄력회복
아쿠아 세라마이드 특허 성분이 피부 속 촘촘히 수분을 채워주며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건강한 윤기가 감도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35ml 7만8천원.

18 시슬리ㅣ올데이 올이어
#피부보호막 #유해환경방패
시슬리의 대표 제품 올데이 올이어가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담은 데이 크림으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50ml 49만원.
EDITOR’S COMMENT 외출하지 않는 날, 선크림을 바르기엔 부담스럽다면 올데이 올이어가 해답이다! 생활 자외선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니 든든하다.

 

CLEANSER

1 RMKㅣW 클렌징 로션
#촉촉세안 #퀵오프클렌저 #스킨케어처럼
5가지 자연 보습 성분을 담아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게 노폐물을 제거한다. 진한 메이크업도 가볍게 지워주고 끈적임이 남지 않는다. 245ml 4만2천원.

몰바니ㅣ저자극 LHA 율피 젤 클렌저
#순한율피스크럽 #LHA클렌저 #매끈세안
스크럽 기능이 있는 율피 추출물과 LHA 성분으로 이루어져 각질을 순하게 제거한다. 블랙헤드와 노폐물까지 함께 씻어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마주할 수 있다. 200ml 2만8천원.
EDITOR’S COMMENT 율피 알갱이가 거칠까 걱정했는데, 쫀쫀한 젤 제형 안에 콕콕 박혀 자극적이지 않았다.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탄탄한 느낌.

 

PATCH

예화담ㅣ환생고 윤설 기미 패치
#기미OUT #기미존케어 #쿨링패치
멜라닌 케어를 돕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패치로, 기미 존에 붙여 미백 관리가 가능하다. 굴곡에 들뜨지 않으며 피부 열감을 낮추는 효과도 있다. 1매 5천원.

2 젝시믹스ㅣUV 컷 골프 패치
#라운딩필수템 #기미방패막 #골라쓰는패턴
높은 UV 차단력의 기능성 원단이 광대, 볼까지 감싸 자외선을 차단한다. 레깅스에 사용되는 인체공학적 패턴을 적용해 넓은 부위에도 완벽 밀착되며, 4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2매 1만2천원.
EDITOR’S COMMENT 패치의 얇은 두께감에 놀라고 쫀쫀한 밀착력에 또 한 번 놀랐다! 야외활동 시 기분이나 의상에 따라 컬러를 선택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