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이 생동하는 봄, 뷰티 시장도 활기를 띤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는 물론, 패치, 이너뷰티, 키트, 툴까지!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인 5월.

LIP

베네피트ㅣ플로라틴트
#틴트명가 #MLBB틴트
어떤 계절에 발라도, 어떤 스타일과 매치해도 잘 어우러지는 장밋빛 틴트다. 덧바를수록 선명하게 발색된다. 6ml 2만9천원.

디어달리아ㅣ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 #M111 릴리
#여리여리립스틱 #로맨틱딜라이트컬렉션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발리는 고발색 매트 립스틱이다. 차분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의 코랄 로즈 컬러. 3.2g 2만8천원.

VDLㅣ립스테인 컴포트 슬립
#03 스프링 샤워 #슬림립스틱 #봄입술
마카다미아 씨앗 오일 유도체를 함유해 강력한 보습막을 만든다. 각질 부각이나 피부 땅김 걱정 없이 보송한 피니시를 즐길 수 있을 것. 2.5g 2만5천원. 

힌스ㅣ무드 인핸서 워터 리퀴드 글로우 #하모니어스
#촉촉착붙틴트 #과즙입술
촉촉한 시스루 발색이 매력적이다. 맑고 투명한 워터 글로우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입술에 가볍게 붙는다. 4ml 1만9천원.

어뮤즈ㅣ복숭아 듀 컬렉션 듀 틴트
#복숭아과즙팡팡 #복숭아먹립
과즙을 잔뜩 머금은 복숭아처럼 촉촉하고 발그스레한 입술로 연출한다. 35%의 수분을 함유해 맑고 생기 넘치는 수분광이 장점이다. 4g 2만원.

디올ㅣ디올 어딕트 립스틱 #디올 8
#지수립스틱 #아이코닉브릭레드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디올 오블리크 로고를 더한 3가지 패션 케이스와 함께 만날 수 있다. 24시간 동안 입술에 수분감을 선사한다. 3.2g 4만9천원대. 

 

EYE

루나ㅣ라이팅 업 포뮬라 팟 #하이틴
#웨어러블글리터 #글리터장인
라이팅 업 포뮬러를 적용해 덧바를수록 더욱 맑게 빛나는 발색을 뽐낸다. 파스텔 핑크와 블루, 퍼플 펄을 섞어 화려한 무드를 연출한다. 4.2g 1만6천원.

하킷ㅣ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03 모브 모먼트
#봄맞이라벤더 #프레스더셔터컬렉션
오묘한 뮤티드 라벤더와 카키, 코코아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12구 팔레트. 유용한 데일리 컬러들로 구성했다. 9.4g 3만3천원.

샬롯 틸버리ㅣ럭셔리 팔레트 필로우 토크 드림즈
#베스트셀러팔레트 #말린장미룩
기존 베스트셀러인 필로우 토크에 그윽함을 더한 필로우 토크 드림즈. 로즈 브라운 컬러를 추가해 더욱 깊이 있는 말린 장미 룩을 연출한다. 6g 7만6천원.
EDITOR’S COMMENT 활용 팁을 함께 제안하는 샬롯 틸버리의 아이 팔레트는 초보자도 어엿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게 돕는다. 마침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 컬러다.

4 메이크업포에버ㅣ아쿠아 레지스트 잉크
#블랙 #아이라인마스터 #멀티프루프
한 번 그리고 나면 필름처럼 피부에 고정된다. 독보적인 발색과 사용감에 동물 유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더욱 기특한 아이라이너. 2ml 3만6천원.

5 에스쁘아ㅣ더브로우 밸런스 펜슬 #1호 클래식 브라운
#민스코펜슬 #각잡힌용기
사용하기 좋은 각 잡힌 패키지 디자인과 유분기 도는 피부에도 잘 그려지는 제형으로, 초보자도 쉽게 눈썹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설계했다. 0.1g 1만6천원

 

BASE

1 시세이도ㅣ퓨처 솔루션 LX 인피니트 트리트먼트 프라이머 SPF30/PA++
#진주광채피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담은 프라이머다. 피부 관리와 베이스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40ml 9만8천원대.

2 로라 메르시에ㅣ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블러쉬 #06 메더터레이니
#소프트진저컬러 #민낯에도찰떡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로션 타입 블러셔. 손가락으로 톡톡 펴 바르거나 스펀지에 물을 묻혀 두드리면 좋다. 15ml 4만1천원대. 

3 이니스프리ㅣ제주 왕벚꽃 스킨핏 톤업 크림 SPF50+/PA++++
#벚꽃톤피부 #수분톤업
왕벚나무잎 추출물이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실제 미백 효과를 전한다. 50ml 2만5천원대. 

4 리바걸ㅣ리바걸 글리터리 갤럭시 하이라이터 #04 부케 베일
#여신하이라이터 #윤곽메이크업조력자
강조하고 싶은 부위에 바르면 피부 속에 보석을 품은 듯 몽환적인 반짝임을 더해준다. 9g 2만2천8백원.

5 달바ㅣ글로우 핏 세럼 커버 쿠션 SPF50+/PA++++
#비건글로우 
에센스 61%에 식물성 오일의 영양이 더해져 남다른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한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5g 4만8천원.

6 스킨푸드ㅣ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3호 애프리콧 요거트
#비건치크 #살구블러셔
투명한 컬러가 층층이 쌓이는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발라도, 시간이 흐른 뒤 수정해도 맑은 발색을 유지할 수 있다. 9.5g 1만5천원. 

7 투 페이스트ㅣ본 라이크 디스 매트 24아워 언디텍터블 슈퍼 롱웨어 파운데이션
#인형피부 #겉보속촉매트파데
얇게 발리지만 극강의 커버력을 자랑하는 매트 파데. 히알루론산과 코코넛워터가 보습력을 더한다. 30ml 4만9천원대.

8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ㅣ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SPF25/PA++
#완성형파운데이션
고운 입자의 컬러 피그먼트와 쫀쫀한 텍스처가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다. 8가지 셰이드로 구성했다. 30ml 8만6천원대.

9 에스티로더ㅣ더블웨어 쉬어 매트 롱 웨어 메이크업
#데일리스킨웨어
가볍고 쉽게, 하지만 정돈된 피부톤과 결을 원한다면 주목해야 할 아이템.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릴 수 있다. 30ml 7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