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천칭자리는 사랑이 충만한 한 달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천칭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아름다운 천칭자리님, 5월에 잘 오셨습니다. 지난달 말 찾아온 성적 욕구가 5월 2일 절정에 이르겠네요. 낭만적이고 화끈한 관계가 계속됩니다. 하지만 양다리는 조심하세요!

천칭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5월 10일 화요일에는 대화에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연인의 이름을 잘못 부르거나, 야한 사진을 보내는 등 일을 망치지 마세요. 홧김에 이야기하는 것도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관계가 아무리 건강하더라도 커플 상담은 도움이 됩니다. 특히 오래된 관계 사이의 어려운 대화를 풀어내기에 적합한 시기에요. 이럴 때 차분히 내가 원하는 사랑이 무엇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줄 겁니다. 결혼을 결정할 수도 있어요.

5월 15일 일요일엔 섹시한 전갈자리에 보름달과 월식이 일어납니다. 보름달은 우리 내면의 원초적인 마음을 비춰줍니다. 연인과 뜨겁고 특이한 섹스가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섹스 토이를 사용하거나 창의적인 방법을 동원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떤 시도든 결과적으로는 성공적입니다.

천칭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5월 20일 금요일엔 천칭자리 당신은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질 거예요. 일 년 중 이 시기는 가장 사교적인 별자리 시기지만, 당신은 오히려 가장 친한 친구들과 혹은 가족과 오붓한 저녁 식사 자리가 더 편하게 느껴집니다.

천칭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5월 24일 화요일엔 연인과의 논쟁을 피하세요.  이 기운은 파괴적이거든요. 차분함과 이해의 미덕을 발휘한다면 오히려 사랑이 더 돈독해질 거예요. 질투와 원망은 넣어두고 냉정을 유지하기 위해 마음을 수련하세요.

5월 28일 토요일이 다가오면 당신의 인기도는 높아질 것입니다. 누군가와 싸웠더라도 상대는 당신을 용서했을 거예요. 모임 약속을 많이 잡고 관심을 즐기세요. 5월 30일 월요일엔 충분한 휴식으로 다음 달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어요.

달력에 표시해두세요!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