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엔 게자리님의 연애에 좋은 신호가 찾아오겠어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게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5월에 온 걸 환영해요. 지난달 당신의 연애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을 것 같네요. 이러한 추세는 5월 2일까지도 계속됩니다. 하지만 5월 초에는 애인에게 더 집중해 보세요. 연인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줄 것입니다. 특히 이 시기엔 ‘가족’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결혼이나 동거, 혹은 임신 소식이 들릴 수도 있겠어요.

게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5월 10일 화요일, 수성이 쌍둥이자리에서 역행합니다. 이날을 달력에 표시해두고 대비해둘 필요가 있겠어요.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는 말아요. 당신은 이미 수성의 역행에서 이전에 살아남았던 경험이 있거든요.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문서 등은 꼼꼼히 살펴보는 편이 좋겠네요. 섹스 파트너 역시 잘 골라야 합니다.

대신 이 시기엔 집과 관련된 일들이 잘 풀릴 예정입니다. 집안의 인테리어를 손보거나, 소품을 바꾸는 것도 좋겠네요. 또한 가족과 애인, 친한 사람들에게 당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상대에게 말로 충분한 확신을 주도록 하세요.

게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5월 15일 일요일에는 달의 지배를 받게 됩니다. 놀라지 마세요. 그 어떤 때보다 감정적이 될 수 있고 또한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감정이 격해질 땐 울컥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싸우는 위험을 감수하기보다는, 당신만의 독특한 창의성을 발휘해서 상대방에게 감정을 전달해 보세요. 그림이나 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 등을 이용하는 건 어떨까요?

게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5월 20일, 게자리에게도 사교 시즌이 돌아옵니다. 5월 초에는 집이나 가족을 돌보는 일에 많은 시간을 보냈다면, 5월 말에는 파티나 지인과의 모임으로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5월 24일 화요일에는 꼭 저녁 파티를 해야 할 것만 같은 느낌에 사로잡힐 수 있어요. 하지만 거창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단출해도 화기애애한 모임이 더 적합합니다. 당신은 그 파티의 주인공이 될 것이며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수성이 아직도 역행 중이므로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5월 28일 토요일에는 상대방과 관계에 있어 중요한 이야기를 하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긴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관계를 진전시키기 위한 방법일 뿐입니다. 인내를 가지고 상대방이 하는 말을 잘 들어보세요.

5월 30일 월요일에는 커리어에 관심을 돌리게 됩니다. 이 시기에 등장하는 달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거든요. 머리를 쓰거나 창의력을 발휘해 봅니다. 그리고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마세요!

달력에 표시해두세요!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