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자리님 두려워하지 마세요. 언제나 그렇듯이, 당신의 수호성들은 모든 일은 다 이유가 있다는 것을 보장해 줄 테니까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전갈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지난달, 전갈자리는 수성의 도움으로 싸움이나 잘못된 의사소통이 비교적 순조롭게 해결된 걸 알 수 있을 거예요. 이번 달에도 당신의 관계는 계속해서 좋아지고 있으니 걱정 말아요. 짝사랑 중이라면 5월 2일, 잠시 휴식을 취해보세요. 걱정에서 모두 벗어나서 말이죠. 당신은 변화의 상징이고, 봄의 변신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파스텔 컬러의 아이템을 장착하고 과감한 염색 컬러에 도전해 보세요. 자신감을 북돋아줄 거랍니다.

 

전갈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수성이 5월 10일 화요일에 쌍둥이자리에서 역행하기 시작합니다. 이날은 좀 더 여유를 갖는 게 필요해요. 무슨 일이든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중요한 이메일이나 문자는 보내기 전에 한 번 더 들여다보세요. 휴식 시간도 꼭 필요합니다. 수행의 역행은 스트레스를 주기 쉽습니다. 이는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라, 행성의 문제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좀 편해질지 모르겠어요.

같은 날, 성장의 기운을 지닌 목성 역시 양자리로 움직입니다. 전갈자리님, 지금은 당신에게 변화무쌍한 시기에요. 특히 섹스에 관해서요. 만약 당신이 사랑에 빠져 있다면, 관계가 더 진전될 수 있을 거예요.

 

전갈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5월 15일 일요일, 일식은 다른 어떤 별자리보다도 전갈자리에 많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려운 관계를 끝내지 못했더라도 별자리의 움직임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도와줄 거예요. 갑작스럽게 변화가 생긴다고 해서 놀라지 마세요. 이 시기는 오히려 당신에게 큰 무기가 되어줄 거예요.

5월 20일 금요일, 장난스러운 쌍둥이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삶은 덜 힘들고 더 재미있어집니다. 사교적인 모임에 초대를 받고, 외모를 뽐내보세요. 만약 솔로라면 당신이 얼마나 섹시한지 자랑해야 합니다. 당신의 매력을 충분히 발산하세요!

 

전갈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5월 24일 화요일, 당신은 직장에서 어떠한 문제에 직면하게 될 수 있어요. 이럴 땐 새로운 의사소통 방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겠네요. 5월 28일 토요일엔 당신만의 창의력을 백분 발휘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결과적으로 전갈자리 당신은 문제를 잘 해결해 내는 것뿐만 아니라, 경력을 발전시킬 수도 있을 거예요. 특히 5월 30일은 성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지도 모르니 꽉 붙들어봅시다!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