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모든 염소자리가 듣고 싶어 하는 소식이 있습니다. 5월, 염소자리 당신의 커리어에 좋은 기회가 찾아올 예정이에요. 잘 준비해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염소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지난달 말, 당신은 행복이 나 스스로에게서 온다는 것을 알아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신처럼 성실한 사람은 다른 사람이 기쁨을 가져다줄 것을 기다리기보다는, 나 자신에게 집중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겠지요.

5월 2일 월요일엔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 시기엔 당신의 사회생활에서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수 있어요. 업무에 대해서 칭찬을 받거나, 주목받을 일들이 생긴답니다. 더 큰 프로젝트를 맡을 수도 있으니 놀라지 마세요. 당신은 충분히 잘 해낼 수 있답니다.

 

염소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5월 10일 화요일, 당신에게 흥미로운 제안이 찾아올지도 모르겠네요. 특히 직업에 관련된 제안 말이에요. 중요한 계약서에 서명을 해야 한다면, 법률 자문을 받아 검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신경 쓰세요.

5월, 염소자리의 커리어에 좋은 기운이 가득합니다. 5월 10일 화요일엔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겠어요. 그 누구가 당신의 금전운에 대해 확신할 수 있겠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염소자리라면 이번 달에 다가올 기회들을 놓치지 말라고 조언하겠어요. 대신 당신의 마음이 옳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스트레스 지수는 관리하길 바랍니다.

 

염소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5월 15일 일요일에는 후회할 말을 내뱉지 마세요. 이번 주말에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사랑하는 사람의 감정을 상하게 한다든지 극적인 주말이 될 수도 있을 테니까요. 취미에 집중하거나 밀린 잠을 보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염소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5월 20일 금요일,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 커리어에서 애정 문제로 옮겨갑니다. 물론 당신은 두 문제에 다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몇 주 동안은 애인과 섹스 토이를 탐구해 보는 등 재미있는 행동들로 연애가 좀 더 즐겁게 느껴지겠어요. 그러고 나면 5월 24일 화요일, 당신은 스스로에게 더 자신감이 생길 거예요. 건강하고 정상적인 환상은 결코 지나치지 않답니다.

5월 28일 토요일엔 뜨거운 섹스 외에도 다른 방법으로 친밀감을 느끼고 싶어 할지도 모르겠어요. 애인과 서로의 환상을 공유하는 것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거예요. 5월 30일 월요일이 되면 당신의 관능적인 면에 기대보세요. 연인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든, 자신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든 말이죠. 5월을 즐기세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