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자리에게 5월은 드디어 지루한 것들을 버리고 새로운 출발을 계획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사수자리/궁수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행복한 5월, 사수자리님! 지난달 사회생활에 변화가 찾아왔지만, 당신은 카리스마 넘치는 궁수로서 챔피언처럼 대처했어요. 5월 2일 월요일엔 또 한 번의 변화가 찾아오겠네요. 당신은 여행과 모험을 즐기는 사수자리입니다. 지루함을 견디지 못하죠. 만약 당신이 정체된 관계나 직장 생활을 영위하고 있다면 지금이야말로, 새로운 시도를 찾아 나서는 것이 적합한 시기이겠네요. 계획을 세우고,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는 것들은 버리자고요.

 

사수자리/궁수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연애 생활에 안 좋은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하지만 인내심을 갖도록 하세요. 당신은 때때로 좌절감 때문에 스스로에게 가혹해지기도 하거든요. 만약 당신의 애인이 당신에게 돌아오는데 평소보다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면, 재촉하지 말고 자기만족을 위한 시간을 보내는 편이 좋습니다. 운동이나 느긋하게 목욕을 즐기면서요. 감사하게도 5월 10일 화요일, 행운의 목성이 양자리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곧 이 상황에 적응하며 새로운 마음을 챙기는 기술을 터득하게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궁수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당신은 당신의 시간과 에너지를 빼앗은 사람들에게 소유욕을 느끼거나 심지어 분개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달 달력에 5월 15일 일요일에 표시를 해두세요. 질투가 극에 달하는 시기이니까요. 월요일이 되면 금세 사라질 감정입니다. 단 하루만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5월 20일 금요일부터는 사교 시즌이 시작됩니다. 파티와 데이트, 각종 네트워킹 이벤트로 스케줄러가 빠르게 채워질 예정이니 시간이 있을 때 충분한 휴식을 취해두자고요.

 

사수자리/궁수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만약 심리 치료나 상담을 계획하고 있다면 5월 24일 화요일이 적합합니다. 당신은 현재 인생의 변화무쌍한 시기에 있어요. 전문가가 당신이 우아하고 건강한 모습을 쉽게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5월 28일 토요일엔 연애 생활에 새로운 시도를 해보아도 좋습니다. 새로운 주제의 대화나 역할의 변화 그 어떤 것도 받아들여질 준비가 되어 있어요. 영역을 넓히는 것이 두려울 수도 있지만, 기억하세요. 사수자리에게 인생은 전체가 모험입니다. 5월 30일 월요일엔 쌍둥이자리의 초승달과 함께 5월의 끝을 마무리해 보세요. 사랑의 서사적인 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