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물병자리에게 낭만적인 일들이 펼쳐질 예정이랍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물병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5월에 온 걸 환영해요, 우아한 물병자리님. 4월, 당신은 뜨거운 한 달을 보냈을지 모르겠어요. 이제 5월 2일 월요일이 되면, 다시 친구들과 보다 사적인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시기가 돌아올 것입니다. 마음 맞는 친구들과 사소한 취향과 좋아하는 것들을 공유하고 시간을 함께 보내보세요. 친밀감은 당신을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물병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5월 10일을 조심하세요. 무언가 놓치고 있는 게 없는지, 실수하고 있는 건 없는지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겠습니다. 자칫 잘못하다간 전 남친에게 DM을 보낼 수도 있으니까요! 5월 15일 일요일, 애인 혹은 가족 등 가까운 사람들과의 싸움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세요. 주말 내내 혼자 방에 틀어박혀 있으라는 말은 아닙니다. 감정 소모보다는 밀린 설거지를 한다든지, 인터넷 쇼핑 등을 하면서 관심을 다른 곳으로 유도하는 게 좋겠어요.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주말 동안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곰곰이 생각해 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탁월한 소질을 지니고 있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물병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5월 20일 금요일, 다시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네요. 하지만 아직도 코로나19가 끝나지 않았다는 걸 명심하세요. 당신과 주위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아직은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으니까요.

물병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5월 24일 화요일, 누군가가 지인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는 것을 알아채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직접적으로 개입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5월 28일 토요일엔 연애 전선에 다시 활기가 찾아옵니다. 돌아온 옛 애인들은 잊어버리세요. 새로운 관계로도 충분히 당신은 행복할 수 있습니다. 이 무렵, 연애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고 해도 놀라지 마세요. 특히 5월 30일 월요일, 당신의 사랑은 충만할 겁니다. 즐거움과 관심, 오르가슴을 만끽하세요.

달력에 표시해두세요!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