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물고기자리는 외로움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헤어진 애인을 다시 찾을 필요는 없어요. 과거를 돌아보는 것이 정답은 아닙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물고기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5월에 온 걸 환영해요. 지난달,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을 것 같아요. 물고기자리는 항상 자기 관리를 위한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5월에는 연애에 관련된 결정들이 당신의 마음을 무겁게 만들 일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그러므로 더욱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5월 2일, 당신은 애정 전선에서 잘못된 것을 눈치채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때때로 가장 좋은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누군가와 이별하거나 데이트를 하는 것과 같은 성급한 결정을 내리기보다는, 누군가와 대화를 나눠보세요. 친구도 좋고 심리 상담도 괜찮습니다. 여러분의 두려움을 이야기하세요.

물고기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5월엔 외로움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헤어진 애인을 다시 찾을 필요는 없어요. 과거를 돌아보는 것이 정답은 아닙니다. 대신 명상이나 목욕, 운동, 혹은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편이 좋습니다. 5월 10일, 당신의 물고기자리 힘이 완전히 발휘됩니다. 이때 당신의 연애에 대한 답을 찾아보세요. 그 답이 문득 꿈에 나타날 수도 있답니다.

당신의 달은 계속 좋아지고 있어요. 5월 15일 일요일, 대부분의 점성가들은 예측할 수 없는 일식 동안 사건 사고를 피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에게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물고기자리라면 안심해도 좋습니다. 당신은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새로운 연인과 주말을 보내거나, 오랜 시간 목욕을 하고 성적인 장난감을 갖고 즐기세요. 서툴고 어색하지만 강렬한 경험이 되어 줄 거예요.

물고기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5월 20일 금요일이 되면 당신은 많은 모임에 초대를 받게 됩니다.  기억하세요. 물고기자리님,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파티에만 가면 돼요. 누군가의 등에 떠밀려 갈 필요는 없습니다. 5월 24일 화요일, 당신의 창조적인 두뇌는 영감과 함께 폭발합니다. 새로운 해결책이나 아이디어가 샘솟을 거예요. 이미 당신은 충분히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그래서 파티에 몇 번쯤 빠지는 건 괜찮답니다. 항상 당신의 감정을 존중하세요.

물고기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5월 28일 토요일엔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 보세요. 헤어스타일을 바꾸거나, 과감한 의상을 입어도 좋습니다. 5월 30일 월요일은 달력에 동그라미를 치세요. 친구들과의 하룻밤이나 데이트 등을 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거든요.

달력에 표시해두세요!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