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자리에게 5월은 침대 위 사랑을 나누기에 좋은 최고의 달입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처녀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4월에 이어 5월에도 처녀자리에겐 침대에서 자신감을 가져도 되는 시기입니다. 5월 2일 월요일에는 애인과 애정 어린 의사소통을 나누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것이 문제 해결의 열쇠가 되어 줄 거랍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너무나도 잘 해낼 수 있을 거예요.

 

처녀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모든 소문은 사실이에요. 하지만 당신은 이미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것들을 겪었어요. 당신의 지배 행성인 메신저 수성이 쌍둥이자리에서 악명 높은 역행 중 하나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좀 있으면 곧 사그라들 소문들입니다. 스스로를 달래고 인내하며 이 시간이 지나가는 것을 기다려봅시다.  5월 10일 화요일, 행운의 행성인 목성이 용감한 양자리에 도착하니까요.

치과에 가야 하는 등 건강에 관련된 이슈들이 귀찮게 발생할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너무 많이 신경 쓰지는 마세요. 그 바쁜 마음 때문에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고 불안해지기 쉽습니다.

 

처녀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5월 15일 일요일엔 전갈자리의 보름달과 월식이 찾아옵니다. 대게는 이런 때면 집에 머물면서 휴식을 취하라고 조언을 하지요. 하지만 처녀자리라면 꼭 혼자 있을 필요는 없어요. 가장 친한 마음이 맞는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거나 집에서 간식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주말입니다.

5월 20일 금요일엔 일년 중 가장 사교적인 시즌이 시작될거에요. 당신은 나가서 즐길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내성적인 마음은 깊에 넣어두고, 파티 초대를 즐거운 마음으로 수락하세요.

 

처녀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5월 22일, 침대 위 연애 생활에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예민하게 변화를 감지해 보세요. 평소 잘 털어놓지 못했던 욕망과 환상, 기분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애인과 함께 페티시를 탐색하는 경우라면 둘 사이에 룰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한다면 5월 24일 화요일에는 가장 섹시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5월 28일 토요일에는 낭만적인 금성이 황소자리의 고향 별자리에 들어서면서 당신의 연애를 더욱 축복해 줄 거예요.

만약 당신이 처음으로 시도해 보고 싶은 환상이 있다면 5월 30일 월요일이 기회입니다. 화려한 쌍둥이자리에 초승달이 떴거든요. 초승달은 새로운 기회를 상징합니다. 당신은 마땅히 받아야 할 모든 기쁨을 즐길 자격이 있습니다. 사랑이 충만한 5월의 끝을 만끽하세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