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자리 여러분, 드라마틱한 5월에는 애인과의 말다툼을 조심하세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황소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5월 2일 월요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낭만적인 금성이 대담한 양자리에 들어섭니다. 이때 당신의 관심은 온통 세속적인 즐거움으로 가득 차게 될 거예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이것이 당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열쇠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황소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5월 10일 화요일, 수성이 쌍둥이자리에서 역행합니다. 당신의 머릿속에 박힌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요, 이 별자리의 움직임은 불안과 편집증을 일으킬 수 있어요. 그러니 모든 걸 잊고 이 세상의 쾌락에 기대세요. 그저 편히 쉬고 푹 숙면을 취합니다. 또는 오랜 시간 동안 목욕이나 마사지를 즐기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명상도 좋고요.

행운의 행성인 목성 역시 열정적인 양자리 안으로 이동합니다. 이 무렵, 당신은 취미 생활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예술작품을 감상하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공예품을 만드는 데 시간을 보내보세요. 취미를 갖는 건 건강한 일입니다. 그리고 당신 행성의 여신인 비너스는 당신이 그런 세속적인 쾌락에 계속 빠져있길 원한답니다.

 

황소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만약 집에 머물며 오롯이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하룻밤을 원한다면, 5월 15일 일요일이 적합하겠네요. 하지만 이때에 보름달과 월식이 있으니 감정적이 되기 쉽습니다. 만약 애인과 함께 있다면, 예측할 수 없는 일로 다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할 수만 있다면, 애완동물과 단둘이 혹은 믿을 수 있는 친구와 함께 이 밤을 보내는 것이 좋겠어요. 혹은 혼자서 간식을 잔뜩 준비해두고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는 것도 좋고요. 연인과 어리석은 문자 메시지 싸움에 휘말리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전화기는 치워둔 채 말이죠.

5월 20일 금요일부터는 더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모든 파티 초대를 받아들일 필요는 없어요. 아직은 코로나19로 인해 큰 모임에 가는 것이 불편하거나 그냥 집에 있고 싶어도 괜찮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이 하는 것을 그대로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은 스스로 당신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랑에 관해서요.

 

황소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5월 22일 일요일에는 실수가 잦게 느껴질 수 있겠어요. 수성의 역행이 쌍둥이자리에서 나와서 황소자리로 이동하기 때문이죠.

업무용 이메일에 오타를 쓴다던가, 문자 메시지를 잘못 보내거나, 계약 및 여행 등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이전에도 수많은 수성의 역행에서 살아남았고, 이번에도 당신은 괜찮을 거예요.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다시 한번 읽어보고, 보낸 문자 메시지를 다시 확인해 보고, 불안감을 달래기 위해 자기 관리에 집중하세요.

다행스럽게도 오르가슴은 불안에 도움이 된답니다. 화성이 5월 24일 화요일에 양자리로 찾아올 때, 당신은 많은 즐거움을 느끼게 될 거예요. 애인을 믿을 필요도 없어요. 차라리 새로운 섹스 도구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그러고 나서 5월 28일 토요일에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황소자리에 들어설 때, 별들은 당신의 낭만적인 태도에 축복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이것은 애인과의 관계를 더욱 좋게 만들 징조에요. 친밀한 대화와 훌륭한 섹스를 나눠보세요.

우리 꽤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한 달이었잖아요. 하지만 5월이 끝날 때, 당신은 미래에 대해 낙관적으로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특히 사랑에 관해서 말이죠.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