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할 수 없는 일식과 수성의 역행에도 불구하고 5월은 양자리 당신에게 아름답고 풍요로운 달입니다.

woman in black and white over planet and flowers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양자리님, 5월에 온 걸 환영해요. 4월은 일식의 영향으로 꽤나 스트레스가 많은 달이었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번 달에도 또 다른 일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성의 역행도 있네요.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러한 어마어마한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5월은 당신에게 행운과 풍요로움을 가져다주는 달이 될 것이랍니다.

양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5월 2일 월요일에는 사랑과 아름다움 그리고 재물의 여신인 비너스 자리가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옵니다.  이때 당신은 당신 스스로가 얼마나 강력한지를 깨닫게 될 거예요. 당신은 당신의 아름다움을 알아차리고, 당신의 삶 속에서 사랑에 감사함을 느끼게 되지요. 솔로이든 연인이든 간에 매우 즐거운 성관계를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양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5월 10일 화요일, 수성이 쌍둥이자리에서 역행을 하네요. 모든 사람들은 이러한 역행에 영향을 받기 쉽습니다. 이는 잘못된 의사소통과 갈등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절친이 당신의 문자에 느리게 답장을 하더라도 뒤로 물러서서 깊게 심호흡을 하고, 충동적으로 화내는 것을 삼가세요. 사실 양자리들은 쉽게 화를 내는 편이긴 해요.  하지만 이 즈음 나는 화는 내 성격 때문에 이 아니에요. 단지 수성의 역행에서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죠. 그러니 인내심을 가지세요.

감사하게도, 행운의 행성 목성 역시 여러분의 별자리인 양자리 안으로 옮겨옵니다. 덕분에 사회생활은 더 쉽게 풀리고, 자신감이 가득해집니다. 모든 것이 잘 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이 변화가 당신에게 힘을 가져다 줄거예요. 베스트 프랜드들과 함께 인생을 즐기고,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거 알고 있나요? 조나단 반 네스(Jonathan Van Ness), 레이디 가가(Lady Gaga), 릴나스 엑스(Lil Nas X)도 양자리랍니다. 여러분도 같은 힘을 지니고 있답니다.

양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5월 15일 일요일엔 빠르고 갑작스러운 변화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당신은 건강하지 못한 관계가 얼마나 스트레스를 주는지에 대해 깨닫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잠시 삶의 템포를 늦추고 지금 유지하고 있는 다양한 관계들에 대해 솔직해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 기회를 통해 중독적인 관계 혹은 로맨틱한 연인이 당신의 삶에서 사라질지라도 그것이 최선이었다는 것만 기억하세요.

5월 20일 금요일엔 무엇이든 부탁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침대에서 평소와 다른 것을 시도하든, 능숙하게 리드를 하든, 여러분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용기를 내보세요. 사교성이 있는 쌍둥이 자리 시기가 5월 20일 금요일에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수성이 역행하더라도, 앞으로의 몇 주 동안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펜데믹 이후 계속 시간을 같이 보낸 가족이나 머리 속에 가득 찬 스트레스 등에서 잠시 벗어나 보세요. 다들 당신을 사랑하잖아요. 항상 그래왔듯이 당신은 양자리이기 때문이죠.

양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5월 24일 화요일 양자리의 수호 행성인 화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다가옵니다. 수호 행성의 기운을 받아 자신감을 계속 가지세요. 5월 28일 토요일에는 연애가 순조롭게 진전될 것입니다. 하지만 5월 30일 월요일에는 친구들 사이에서 의사소통이 어긋나기 쉽습니다. 이 때는 주위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5월은 양자리에게 긍정적인 달이에요. 여러분의 삶의 풍요로움을 감사해하며, 만끽하길 바라요. 그럼 우리는 또 다음 달에 만나요!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