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여 기억하라. 당신은 별자리 유일하게 무기를 지닌 사람이라는 것을. 별들이 당신에게 가져다줄 보상은 무척 많다.

항상 섹시한 사수자리지만 3월 말 별의 운행에 힘입어 불꽃같이 강렬한 사수자리의 자신감은 하늘을 찔렀다. 4월 5일 화요일엔 사랑, 부, 미의 여신 금성이 물고기자리에 진입하면 사수자리는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해 사회생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분다. 새로운 인연을 찾거나 오래된 연인과의 로맨스가 다시 불타오를 수 있다. 특히 4월 10일 일요일에 수성이 관능적인 황소자리에 진입하면 침대 위에서 나누는 대화에도 큰 변화가 찾아올 수 있다.

자신의 성적 환상을 상대에게 솔직하게 털어놓는 일은 중요하고, 사수자리는 충분히 그런 판타지를 즐길 자격이 있다. 하지만 연인과 이런 은밀한 대화를 이어가면서도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은 연인에게 미리 꼭 알려주도록 하자. 연인이 사수자리를 사귀는 게 처음일지도 모르니까! 4월 14일 목요일에는 전쟁의 행성 화성이 창의적인 물고기자리에 도달한다. 점성술 차트에서 제10하우스에 속하는 천체의 움직임으로 하루아침에 유명해질 수 있다. 정신없이 바빠질 날이 얼마 남지 않았고 이 시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캘린더에 공백이 없을 정도로 바빠지며 명성을 얻게 된다. 기억할 점은 이것: 행운의 행성 목성의 지배를 받는 사수자리이기에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은 당연지사라는 것.

이런 기운은 계속 이어지며 팔로워 수가 급증하는데 4월 16일 토요일에 보름달이 천칭자리를 밝히면 재물운이 절정에 이른다. 현재 전 세계 경제가 휘청거리는 상황을 고려할 때 들어오는 돈이 자신의 기대에는 못 미칠 수 있겠다.  하지만 이 시기에는 최소한 부를 얻을 수 있는 큰 방향성을 잡을 수는 있다.

4월 19일 화요일에 태양이 황소자리에 도달하면 본격적인 황소자리의 시간이 시작된다. 이 시기에는 큰 변화들이 찾아올 것인데, 특히 로맨스가 불타오를 수 있다. 이제 막 시작한 관계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어떠한 형태든 사랑은 넘칠 것이다. 이런 흐름으로 즐거운 나날은 계속되는데 29일 금요일 수성이 쌍둥이자리에 진입하는 때에는 연인이나 짝사랑하는 이와의 관계가 급격히 발전할 수 있는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겠다.

같은 날 지하세계의 지배자인 명왕성이 염소자리에서 5개월간 역행을 시작하는데, 이때는 자신의 현 상황을 되돌아보고 미래 계획을 그려보기 적절한 시간이다. 새로움이 필요한 시기다. 휴식을 취하기 위해 무리할 필요는 없지만 매주 광란의 밤을 보내서 피로가 축적된 상태라면 잠시 멈춰가는 시간을 갖자. 업무적으로 번아웃이 왔다면 이직을 준비해도 좋다. 사수자리는 과분한 행복을 누릴 자격이 있다. 단 명심하라 사수자리들! 별자리 중 사수자리만 유일하게 무기를 소지한 부류임을.

4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