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하이테크 스킨케어의 정수, 바이오이펙트

수많은 화장품을 접하며 웬만한 스킨케어 제품에는 꿈쩍도 하지 않을 만큼 제품력에 대한 기준이 높은, 일명 스마트컨슈머인 MZ세대. 이들 사이에서 기술력으로 회자되고 있는 브랜드가 바이오이펙트다. 아이슬란드의 자연을 담은 브랜드 바이오이펙트는 브랜드만의 생명공학 기술력을 집약한 뛰어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세계 최초 보리에서 배양한 식물 기반의 인체 레플리카 EGF(표피 성장 인자)를 개발해 담은 제품들이 최근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MZ세대에게 각광받는 추세. 

바이오이펙트의 EGF 세럼. 세계 최초로 보리에서 추출한 식물 기반의 EGF 성분을 함유한 나이트케어 세럼이다. 식물성 EGF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촉촉함과 윤기를 더해주어 피부 본연의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15ml 19만원.
바이오이펙트의 EGF 에센스. EGF의 효능을 활성화시키는 부스터 에센스. 가벼운 워터 타입의 제형으로 EGF 세럼을 사용하기 전에 발라 피부 바탕을 촉촉하게 만든다. 100ml 13만2천원.

{ MZ TASTE POINT }

1 하이테크 홈케어 루틴 

2 뷰티 마니아들에게 인정받은 제품력 

3 안전하고 확실한 효과를 주는 성분 

EGF는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핵심 성분으로, 이를 풍부하게 함유한 바이오이펙트의 EGF 세럼은 피부 탄력과 보습을 강화하며 노화로 인한 고민을 집중 관리한다. EGF 세럼 이외에도 EGF 에센스와 하이드레이팅 크림, EGF 아이 세럼까지 한 번 써본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뷰티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가장 먼저 EGF 에센스를 사용한 뒤 EGF 세럼을 바르고, EGF 아이 세럼과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순차적으로 바르는 것이 바이오이펙트가 권장하는 리추얼이다. 네 가지 제품을 매일 꾸준히 바르다 보면, 그동안의 피부 고민은 어느새 사라지고,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를 갖게 될 거라 확신한다. 

바이오이펙트의 하이드레이팅 크림.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아이슬란드 청정수를 담은 수분크림. 가볍고 촉촉한 제형 덕에 MZ들 사이에서 데일리 크림으로 인기 몰이 중. 50ml 12만8천원.
바이오이펙트의 EGF 아이 세럼. 식물성 EGF를 함유해 연약한 눈가 피부의 밀도와 두께를 강화하는 아이 세럼. 스테인리스 롤러 어플리케이터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6ml 10만8천원.

*얼루어 X SSG MZ TASTE 먼데이문 뷰티 기획전에서 만나보세요.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