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로 마스크는 깨끗, 피부는 산뜻 톤업
지속된 팬데믹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지금도 MZ세대가 포기할 수 없는 건? 바로 맑고 환한 안색이다. <얼루어>가 MZ와 함께한 서베이 중 ‘필마스크 시대의 메이크업 효자 아이템은?’이라는 질문에 ‘톤업 크림’이라고 답한 이들이 21%에 달하기도 했다. 마스크 속에 가려질지라도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톤은 참을 수 없기에 묻어남 없이 가볍고 산뜻한 톤업 제품에 관심을 갖는 것. 나인위시스의 VB 프리미엄 톤업 크림이 MZ세대의 눈길을 끈 이유다. 특유의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해 수분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내 피부 자체가 화사한 듯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 MZ TASTE POINT }
1 묻어날 걱정 없는 마스크 프루프 효자템
2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고 화사한 톤업
3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올킬
피부에 딱 붙는 밀착력으로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빠르게 슥슥 발라도 뭉치지 않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장착해 코로나 시대 일당백 아이템으로 통한다. 온천수를 듬뿍 담아 톤업 크림 하나만으로도 촉촉하지만 유독 건조한 피부라면 하이드라 앰플이나 하이드라 크림 앰플로 수분이 꽉 찬 밑바탕을 만들어놓는 것도 좋다. 하이드라 앰플은 많은 뷰티 어워드에서 다관왕을 차지할 만큼 입소문난 제품으로, 코코넛수와 8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감을 불어넣는다. 하이드라 크림 앰플은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한층 빠른 흡수력과 깊은 보습감으로 극건성 피부에 제격이다.
*얼루어 X SSG MZ TASTE 먼데이문 뷰티 기획전에서 만나보세요.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