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뭐 입지? 얼루어가 추천하는 위클리 아이템!

일교차가 큰 주간입니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숏 패딩을 꺼내입기에 딱 좋은 시기!

-9°/-1° 월요일, 차분하게 시작하는 월요일

@hehehe0

숏패딩은 경쾌하고 캐주얼한 무드가 강한 아이템이라 생각되기 쉽지만, 브라운 혹은 캐멀 컬러를 선택하면 차분한 느낌으로 소화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이너와 하의 위에 걸치고 배우 장희령처럼 체인백, 미니멀한 주얼리 등을 매치하면 오케이.

-10°/-1° 화요일, 퍼트리밍 후디 입기

@shh_daily

오전에도 오후에도 영하인 날씨, 후디에 퍼 장식이 더해진 화이트 패딩은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하다. 골반 위로 올라오는 짧은 숏패딩에는 데님, 조거 팬츠 등 캐주얼한 하의는 물론, 의외로 로맨틱한 풀 스커트도 잘 어울린다는 사실.

-8°/-1° 수요일, 세상 힙하게 숏패딩 입기

@dear.zia

춥지만 맑은 날씨가 예상되는 수요일. 심플한 블랙 숏패딩도 힙하게 소화하는 프리지아의 패션을 손민수해보시길. 풀오버, 미니스커트 위에 패딩을 걸친 후, 베레로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평소 과감한 스타일링을 즐긴다면 프리지아처럼 패턴 스타킹을, 보다 웨어러블하게 입고싶다면 무릎 위로 올라오는 사이하이 부츠를 추천한다.

-8°/2° 목요일, 혼란스러운 일교차, 비니로 대비하기.

@chae_jungan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가벼운 비니 하나쯤 주머니에 챙겨다녀도 좋겠다. 배우 채정안처럼 블랙 & 그레이, 화이트 등 무채색 계열의 아이템들로 스타일을 완성했다면 화려한 컬러 비니가 오히려 룩에 생기를 더해줄 것이다.

-7°/4° 금요일, 러블리한 핑크로 일주일 마무리

@hi_sseulgi

금요일에는 러블리한 바비 핑크 컬러로 기분 전환을 해보길. 패딩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을 블랙으로 통일하면 핑크가 지닌 경쾌함을 배가시킬 수 있다. 레드벨벳 슬기의 룩이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