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신년 목표로 다이어트를 계획했다면? 다이어트 욕구에 불을 지펴 줄 스타들의 다이어트 성공기를 확인해보세요.

바프까지 퍼펙트! 이영지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영지(@youngji_02)님의 공유 게시물

 

프로 다이어터 이영지가 보디 프로필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의 다이어트 챌린지 ‘프로틴스 101’에 참여하며 작년부터 이어져오던 다이어트에 종지부를 찍었는데요. 식단 관리와 운동은 기본, 내과 & 정신과 상담을 병행하며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루틴을 찾은 결과입니다. 몰라보게 달라진 그녀의 모습, 다이어트 자극짤로 충분하겠죠?

김윤지 다이어트 십계명

군살 없는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유명한 김윤지. 그녀도 촬영을 앞두면 급 다이어트에 돌입합니다. 일주일간 5kg을 감량하는 비결은 바로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십계명을 철저히 지키는 것! 주의해야 할 습관부터 마음을 다잡는 방법까지, 다이어트시 명심해야 할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잘 보이는 곳에 적어두고 틈틈이 확인하며 마음을 다잡는 것도 도움이 되겠네요.

다이어트 십계명
1. 배고플 땐 목표 사진 보기
2. 건강 보조제 챙겨 먹기
3. 술은 절대 금지
4. 물 많이 마시기
5. 타이트한 옷으로 눈바디 체크
6. 스트레칭과 가벼운 운동
7. pm12~6시 사이 건강식 두끼
8. 일주일 한 끼 치팅일(낮에)
9. 음식 프로그램 & 사진 보지 않기
10. 유산소+근력 운동 병행

-10kg 소유 다이어트

다이어트 챌린지를 위해 살크업 후 식단 관리와 운동에 돌입한 그녀. 인생 최고 몸무게 62.4kg 경도 비만을 탈출하기 위한 다이어트 과정을 모두 공개했어요. 단백질 & 건강식 위주 식사에 주 3회 요가와 주 5회 웨이트 운동을 병행했답니다. 그녀의 영상에서 발견한 꿀팁은 식단을 기록할 수 있는 ‘타임스탬프’ 앱! 작은 간식이라도 모두 사진으로 찍어 두면 군것질을 줄이고 식단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소유가 추천하는 홈트 영상과 다이어트 레시피는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