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Z세대들은 누구보다 빠르게 제철 농산물을 챙겨 먹고 있다는 사실! 농부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이나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치열한 선착순으로 구매한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12만개가 넘는 #산지직송 해시태그를 검색하여 싱싱한 제철 과일 주문해보세요. 그중 인기 많은 농부들의 계정을 소개합니다.

 

하바구 무화과
미네랄이 풍부한 해풍이 불어 무화과를 재배하기 최적인 해남에 위치한 하바구 무화과 농장을 소개합니다. 유명한 레스토랑과 디저트 카페에 납품되는 공식 파트너 업장이기도 한데요.  풍미가 가득한 무화과의 판매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9월에서 11월 사이에만 판매되며 8월부터 예약 시작이니 참고할 것!

 

선희네 농장
경북 상주에 위치한 선희네 농장은 당도 높은 샤인머스켓으로 평이 자자합니다. 포도계의 샤넬인 샤인머스켓은 10월에서 12월까지만 판매되니 제철 시즌을 놓치지 마세요! 인스타그램 DM 또는 카카오플러스 친구로 구매 가능합니다.

 

배꼽있는 농산물
경북 영덕에 자리한 배꼽있는 농산물은 당도 높은 사과와 배를 재배하고 있습니다. 토양에 화학비료와 성장 촉진제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입니다. 10월부터 3월까지 사과와 배의 다양한 품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명절 선물로 준비해보세요!

 

순자네 
전남 무안 황토밭에서 무농약으로 다양한 농산물들을 재배하는 순자네를 소개합니다. 그중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꿀고구마가 가장 인기인데요. 겨울철에 군고구마로 제격인 꿀고구마를 지금 만나보세요!

 

지효 농장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지효 농장은 밭에서 갓 딴 감귤, 한라봉, 천혜향, 황금향 등을 당일 배송합니다.  한번 맛보면 다른 집 귤은 못 먹을 정도로 달콤하고 싱싱한 귤을 집으로 바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