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와 나를 위한 이어폰, SUDIO T2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를 둔 음향기기 브랜드 Sudio. 가장 최근의 기술들을 활용하여 최고 수준의 사운드와 북유럽의 미니멀한 개성을 담은 프리미엄 음향기기를 선보인다. 가장 큰 강점은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고 탄소 중립을 위해 플라스틱 폐기물이 자연에 유입되는 것을 막기 위한 노력을 한다는 것. 이번 제품 포장에서는 플라스틱을 100% 제거했다. 지구와 나에게 편안함과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신제품 T2를 만나보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Sudio T2는 주변 소음을 감지하여 실시간으로 상쇄하는 Feed-Forward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보다 깊고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산책할 때, 운동할 때, 출퇴근 할 때, 언제 어디서든 소음이 귀에 닿기도 전에 사라지는 경험을 제공한다.
타협하지 않는 음질
대부분의 이어폰 드라이버는 제작 중에 따로 튜닝 절차가 필요하여 고유한 주파수를 미묘하게 손상시킨다. Sudio T2의 다이내믹 드라이버는 튜닝 과정이 필요하지 않아 손상 없는 완벽한 사운드를 유지하며, 선명하고 깨끗하며 견고한 고유의 음질을 제공한다. Sudio T2의 기술은 원하는 고음질의 사운드를 그대로 표현하여 몰입감 있는 더 나은 청취 경험을 보장한다.
하루 종일 편안하게
400명 이상의 귀에 테스트를 거친 Sudio T2의 새로운 이어팁 디자인은 XS에서 L까지 한국인의 모든 귀 크기에 적합하며, 완벽한 밸런스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이어폰
상징적인 새로운 디자인과 톡톡 튀는 색상, 하루 종일 편안한 핏의 SUDIO T2. 화이트와 블랙 색상 외에도 제이드와 샌드 색상을 더해 총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외부 디자인은 이어폰과 케이스를 장식하는 매끄럽고 새로운 곡선을 강조하여 보다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추구하였다.
지속 가능성과 탄소 중립을 수디오와 어떻게 연관 지을 수 있을까
Sudio는 탄소 중립 기업으로 최대한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검증된 자연 기반 탄소 상쇄와 균형을 유지한다. 지구의 날을 기념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세계 야생 동물 기금(WWF)의 일환이 되었다.
특히 100% 플라스틱이 없는 패키지를 통한 배송으로 일회용 플라스틱을 대폭 줄였으며, Sudio Nio 케이스 제작 시 사과를 사용한 비건 가죽으로 케이스를 제작하여 비건 재료 사용의 얼리어답터라는 사실. 자, 그럼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누구에게 특별한 수디오를 선물할까.
스웨덴에서 최고의 지속 가능성 성장 기업을 기리는 Cupole의 Symbiosis 상 최종 후보에 오른 Sudio.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로 제작된 패키지를 제작했다. 일 년 내내 깨끗한 제품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케어키트라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선물하면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Sudio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