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겨울 아우터부터 눈에도 끄떡없는 슈즈까지, 이번 주 꼭 챙겨야 할 패션 아이템 모음

주말엔 비교적 온화한 날씨가 이어졌지만 다가올 화요일 전국으로 비나 눈이 내리며 다시 추워질 전망 전망입니다. 눈&비 소식이 있는 날엔 옷차림에 더욱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죠. 옷 잘 입는 스타들의 사복을 참고해 날씨에 꼭 맞는 룩을 완성해보세요.

가성비 갑 뽀글이 재킷

기온이 높은 날도 있지만 일교차가 편이니 따뜻한 아우터는 필수! 이럴 가볍고 보온성은 좋은 뽀글이 재킷이 제격이죠.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는 보기만 해도 폭신하고 따뜻한 물론 겨울 아우터 소재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 길이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있으니 디자인 별로 소장하는 것도 좋겠네요.

겨울 전천후 아이템, 터틀넥

목을 포근하게 감싸는 터틀넥은 겨우내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컬러나 두께, 짜임 등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골라 입는 재미도 있고요.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다면 모모처럼 반팔 터틀넥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 장원영이 선택한 터틀넥은 두께감이 있지만 크롭 기장이라 무거워 보이지 않아요. 여러개의 짜임과 리본이 디테일이 더해진 것도 포인트

발이 후끈 후끈, 패딩 슈즈

비나 눈이 오는 날 가장 고민되는 아이템은 바로 신발이죠. 레더나 스웨이드 재질의 부츠는 물에 손상될 있기 때문에 패딩 부츠를 추천해요. 확실한 방한 효과는 물론 눈과 비에도 끄떡없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직장인들에게 제격! 패딩 슈즈까지 힙하게 소화한 제니의 룩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