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가장 편안한 공간에서 나에게 건네는 위로. 몸과 마음을 릴랙싱하는 뷰티 리추얼.

 

 

숲속의 버터로 완성한 바디버터
더바디샵 아보카도 바디버터

1992년 탄생 이후 29년 동안 보습 강자로 자리 잡은 더바디샵의 바디버터가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극강의 보습력을 선사하는 시어버터 성분에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가 만나 피부를 매끈하게 케어하는 더바디샵 아보카도 바디버터. 더바디샵의 아보카도 오일은 수로 시스템이 잘 구축돼 다른 아보카도보다 물을 적게 사용하는 경작 방법으로 수확하는 남아프리카의 아보카도를 공급받아 환경에 끼치는 염려를 덜어냈다. 그뿐 아니라 가나로부터 공정 무역을 통해 수입한 시어버터와 브라질넛씨 오일 등 96% 자연유래 성분을 담았고, 또한 비건 소사이어티의 인증을 획득했으며 패키지 역시 100% 재활용된 플라스틱 용기로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는 등 브랜드의 철학을 엿볼 수 있다. 버터처럼 꾸덕한 텍스처가 피부에 매끄럽게 스며들고 피부 위 수분막을 형성해 최대 96시간까지 수분 보습을 유지해준다는 사실.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착한 모습으로 리노베이션된 더바디샵의 아보카도 바디버터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해보자.
문의 080-759-7700

{ SPECIALTY } 

자연유래성분 & 비건 포뮬러
시어버터, 아보카도 오일, 브라질넛씨 오일 등 보습에 효과적인 자연유래성분 96%가 포함되어있으며 또한 비건 소사이어티의 인증을 받은 비건제품이다.

재활용 패키지
100% 재활용된 플라스틱 용기로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한다

극강의 보습력
96시간 동안 촉촉함이 유지되는 극강의 보습력을 선사하며 수분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건조함 없이 매끈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준다.

 

 

일상 속 특별함을 더하는 향기 레이어링
라라프랑 언디파인드 퍼퓸

코끝을 스치는 향기의 잔상은 분위기를 전환하고 새로움을 더하는 힘을 가졌다. 같은 향수를 뿌려도 사람의 체취와 온도에 따라 다채로운 향을 발현하는 게 향수의 매력. 라라프랑의 언디파인드 퍼퓸은 제품명 그대로 정의되지 않는 자유로운 무드를 모티브로 탄생한 향수다. 세계 최대의 조향사 피르메니히(Firmenich)와 함께 완성한 언디파인드 향은 인위적이거나 화학적인 향료가 아닌 자연 속 원료를 사용해 섬세한 향을 구현했다. 달콤한 무화과향과 베르가모트, 라벤더의 크리미한 향이 풍성하게 펼쳐진 후 아로마틱한 세이지와 관능적인 로즈향의 깊이 있는 향이 중심을 잡아준다. 시간이 지날수록 묵직한 시더우드와 매혹적인 스모키향이 센슈얼하게 어우러져 오래도록 주변을 맴돈다. 성별을 구분 짓지 않는 젠더 뉴트럴 향수로도 손색없는 세련되고 중성적인 우드세이지 향으로 어딘가 모르게 힙하게 느껴진다. 개인의 체취와 어우러져 또 다른 독창적인 어코드를 만들어내는 라라프랑의 언디파인드 퍼퓸으로 일상 속 특별함을 더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문의 070-5143-5557

{ SPECIALTY } 

∨ UNDFINED PERFUME
달콤한 무화과와 아로마틱한 세이지, 포근하고 묵직한 시더우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중성적인 무드를 자아내며 감각적인 향의 스펙트럼을 펼쳐낸다.

∨ UNDFINED HAND WASH
풍성한 실크 거품이 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하고 손을 씻은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향기로운 언디파인드 향이 욕실 분위기를 리프레시해준다.

∨ UNDFINED HAND CREAM
바르는 즉시 피부에 벨벳처럼 스며들어 보습감이 오래도록 유지되며 언디파인드 향이 은은하게 주변을 맴돈다.

 

 

올라운더 고보습 유기농 크림
벨레다 슈퍼푸드 크림

얼굴뿐만 아니라 모발부터 발끝까지 건조함을 호소하는 지금. 얼굴 피부의 보습 케어는 꼼꼼히 하지만 헤어나 보디 보습 케어는 소홀하기 마련이다. 90여 년 동안 효과적인 스킨케어로 신뢰를 받아온 벨레다의 슈퍼푸드 라인의 크림은 하나만으로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집중적인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멀티 크림이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묵직한 텍스처가 피부 온도에 사르르 녹아들어 건조한 부위에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지친 피부에 풍성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 활력을 되찾아준다. 팬지, 캐모마일, 칼렌듈라 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과 풍부한 영양을 지닌 식물성 오일, 그리고 비즈 왁스가 어우러져 고보습 텍스처를 완성했다. 쉽게 건조해지는 손과, 보디 피부뿐만 아니라 굳은 각질이 자리 잡고 있는 발뒤꿈치, 팔꿈치 보습 케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무엇보다 인공향료나 인공 착색료 없이 나투루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으로 피부에 필요한 보습력을 갖췄다는 점이 더욱 손길이 가게 만든다. 언제 어디서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할 수 있는 벨레다의 슈퍼푸드 크림으로 굳은살 없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완성해보자.
문의 080-200-1347

{ SPECIALTY } 

∨ 리치한 텍스처
영양감이 느껴지는 묵직한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에 사르르 녹아 쫀쫀하게 스며든다.

∨ 깊은 보습감
식물성 오일과 비즈왁스의 섬세한 조합으로 겉돌지 않고 피부 깊숙이 보습감을 전달한다.

∨ 풍성한 영양 공급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캐모마일과 칼렌듈라 추출물, 그리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는 팬지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푸석한 피부에 선사하는 꿀광 보습
솔테라피 솔티 허니 바디스크럽

피부가 푸석해지고 거칠어지는 건 보디 피부도 마찬가지다. 급격한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에 피부 위를 둘러싸고 있는 각질들이 스멀스멀 들뜨기 시작했기 때문. 각질층을 제때 관리해주지 않으면 피부 표면이 거칠어지고 넓은 면적의 보디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솔테라피의 솔티 허니 바디스크럽은 삼투압 효과로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소금과 건조한 피부에 꿀광 보습을 선사하는 벌꿀의 시너지 케어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소금, 벌꿀뿐만 아니라 모든 성분을 EWG 그린 등급으로 택해 아이뿐만 아니라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PH 5.5 약산성 포뮬러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준다. 단순히 각질 제거와 보습 효과만 주는 것이 아니다. 소금의 항균 작용은 오톨도톨 올라온 닭살 피부를 완화시켜주고 왁싱 후 인그로운 헤어가 고민인 피부를 매끈하게 케어해주기 때문. 언제 어디서도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뷰티 한 끗, 솔테라피 솔티 허니 바디스크럽으로 센스를 발휘해보자.
문의 02- 2043-0921

{ SPECIALTY }

∨ 소금 & 벌꿀 시너지
피부 위 묵은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정돈하는 소금의 세정력과 오래도록 피부에 윤광을 선사하는 벌꿀의 보습력이 돋보인다.

∨ 안전한 성분
국산 소금과 벌꿀,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쫀쫀한 텍스처
몽글몽글한 알갱이가 피부에 러빙하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들어 각질을 제거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 증명된 효과
자극지수 0%, 피부보습, 각질개선, 밝기개선에 관한 임상실험을 받았다.

 

 

감각적인 향기와 함께하는 릴렉싱 리추얼
온호프 핸드크림

손길이 닿는 곳마다 좋아하는 향기가 은은하게 맴돈다면 지친 하루의 힐링 순간이 되지 않을까.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잦은 손씻기로 인해 핸드 케어에 대한 니즈가 점점 더 늘고 있다. 즉각적으로 스며드는 산뜻한 보습감과 다른 사물에 묻어나지 않는 프레시한 피니시. 과하지 않은 감각적인 향기까지 더해졌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아모레퍼시픽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의 핸드크림은 이러한 니즈를 반영하기라도 한 듯 텍스처, 보습감, 향 3가지 모두 만족스럽다. 온호프 제품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Relaxing Complex System™은 달맞이꽃종자유와 비타민E로 구성된 성분으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그뿐 아니라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클린 포뮬러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온호프의 3가지 시그니처 향은 배우 안소희가 직접 조향 과정에 참여했다. 포근한 튤립 정원을 거니는 듯한 매력적인 플로럴 향의 ‘쏘 희’, 아로마틱한 시트러스 향이 개운하고 깔끔한 무드를 자아내는 ‘쏘 프레쉬’, 포근한 이불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듯한 여운을 남기는 파우더리 플로럴 향 ‘쏘 컴포트’가 그 주인공이다.
문의 080-030-5454

{ SPECIALTY } 

∨ 실키한 텍스처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드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오래도록 산뜻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 릴렉싱 콤플렉스 시스템™
잦은 손씻기와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준다.

∨ 클린 포뮬러
7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클린 포뮬러로 편안한 케어를 선사한다.

 

 

가을철 두피 & 모발 솔루션
클로란 퀴닌 에델바이스 샴푸

가을이 되자 급격히 빠지는 머리카락에 남녀 할 것 없이 헤어 케어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낮에는 덥고 밤에는 쌀쌀한 가을 날씨는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리고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된 모발은 급격히 떨어지는 온도와 건조함에 쉽게 푸석해지기 때문이다. 평소 풍성한 모발을 지닌 사람들도 가을철만 되면 탈모에 대한 걱정을 할 정도로 케어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다. 프랑스 약국 화장품 모발 강화 부문 6년 연속 1위를 기록한 클로란의 퀴닌 에델바이스 샴푸는 유효 성분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돌아왔다. 영양분이 풍부한 토양에서 튼튼한 나무와 생기 있는 꽃이 피어나듯 풍성한 모발을 위해서는 두피 컨디션부터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두피 위에 쌓인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세정하고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유기농 에델바이스 콤비네이션이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든 후 판테놀과 바이오틴 등을 함유한 비타민B 5종 복합체가 힘없이 끊어지는 모발에 필수 에너지를 공급해 풍성한 헤어 컨디션을 완성해준다. 깔끔한 클렌징부터 영양 공급까지 스페셜한 홈 케어를 가능케 하는 클로란의 모발 강화 샴푸를 눈여겨봐야 할 이유다.
문의 1899-4802

{ SPECIALTY } 

∨ 두피 & 모발 강화 성분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된 퀴닌-유기농 에델바이스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비타민B 5종 복합체와 카페인 성분이 모발을 탄탄하게 완성해준다.

∨ 클린 & 비건 포뮬러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러와 100% 재생 플라스틱 용기를 택해 지속 가능한 클린 뷰티를 실천한다.

∨ 젠틀하고 개운한 세정력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고 두피 위의 피지와 각질을 순하고 말끔하게 세정해준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