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동안 짙어진 기미와 잡티, 칙칙해진 피부톤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홈케어 방법을 소개합니다.

피부 고민 때문에 피부과 시술이나 미백 연고를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효과는 빠를 수 있지만 얼굴이 붉어지고 각질이 올라오는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민감도가 높아진 요즘 부작용 위험이 높은 미백 연고 대신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잡티나 피부 톤을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투명 토닝 세럼은 직접 사용하면서 눈에 띄는 효과를 봤던 제품인데요. 일주일 사용만으로도 피부 톤이 균일해지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미백 연고와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더라고요. 

색소 침착을 억제해주고 피부 톤을  맑게 해주는 글루코사민, 아스코빌, 이스트 추출물, 살리실릭산 성분 등을 아주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어요. 이렇게 효과적인 성분들이 피부에 복합적으로 작용하다 보니 빠르게 피부를 개선해 준답니다. 일주일만 사용해봐도 짙은 잡티나 트러블 흔적, 칙칙한 피부 톤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미백 연고의 경우 자외선에 노출되면 자극이나 염증을 유발할 수 있고 연고마다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모두 다른데요. 투명 토닝 세럼은 아침저녁 매일 사용해도 자극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안전한 성분들이고, 1,200번의 알레르기 테스트까지 거친 제품이라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에요. 처음엔 질감이 살짝 느껴지지만 흡수되면 전혀 끈적이지 않아요.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하지 않고 매끈하게 마무리돼 메이크업이 밀리지도 않고요.

투명 토닝 세럼을 좀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잡티나 피부 톤을 개선해주는 제품은 흡수가 관건인데요.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흡수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그중 갈바닉은 세럼을 이온화 시켜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흡수시켜줍니다. 

마스크를 사용하면서 트러블 고민도 부쩍 많아졌죠. 이때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잠재워 주는 센텔라 파우더를 함께 사용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비타민 C를 함유한 투명 토닝 세럼과 센텔라 파우더를 함께 사용하면 트러블을 예방하고 트러블로 인한 색소 침착까지 케어할 수 있어요. 

 

잡티 지우고 피부 톤 밝히는 더욱 자세한 꿀팁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