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한 달 12kg감량비법!?

그 어려운 걸 함께 이겨낸 담당 트레이너가 있다? 다이어트 운동비법 직접 배우세요!

[추천영상] 한 달 -12KG? 이영지 다이어트, 찐 비하인드+꿀팁!

Q. 운동할 때 만난 이영지의 실제 모습? (힘들 때 랩도 하나요…?)

A: 요즘 대세 영지!! 영지를 가르칠 때 느낀 건 아직 때가 묻지 않은 엄청 순수한 영혼이에요. 털털한 래퍼 모습 속에 굉장히 여성스러운 모습이 있어요! 

Q. 영지님의 운동 스타일은? (체형에 따른 운동 솔루션)

A: 영지는 기초체력을 먼저 키워야 했어요. 기본 스쿼트, 런지, 플랭크를  인지한 후, 체력이 올라오기 시작하면서 정말 고강도의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했어요. 필라테스 스튜디오이지만 마치 크로스핏 스튜디오처럼 시켰던 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 건 지방을 태우는 게 목적이었기 때문에, 최대한 수업 시간 동안 전신 운동을 했어요. 상체에 비해 하체가 빠르게 빠지기 때문에 비율을 맞추기 위해서 필라테스, 코어 운동 위주로 트레이닝을 했습니다. 

Q. 광고나 화보 촬영 전 운동법이 따로 있었나요? 

A: 촬영 전에는 무조건 수분조절을 했어요. 땀을 많이 있는 방법이란 방법을 총동원했어요. 땀복을 입고, 땀을 잘 내기위해 복부 땀복을 한번 더 착용했어요그리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서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코디네이션 한 동작들을 많이 했어요그리고 하루 전날만큼은 ‘이것’을 조절하면 촬영 날 얼굴의 브이 쉐입을 만들고 부기 관리를 할 수 있어요! 

이영지, 체중 감량 운동 이렇게 했다고?

  1. 숄더프레스 + 데드리프트 + 런지
  2. Tende (탄듀) ->plié (1번 플리에) ->plié (2번 플리에)
  3. one leg squat
  4. Rond de jambe (롱드잠)
  5. plank + knee crunch

운동을 함께 하며 있었던 에피소드와 이영지가 직접 한 체중 감량 운동 동작까지! 얼루어핏 이영지 편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건강한 체중 감량 가능합니다!

 

[추천 영상]짧은다리… 모여라! 다리 비율 좋아지는 운동 동작!